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조은END, 수강권 지원 협약 체결

2010-01-18 10:08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하 전지협)와 1968년 설립된 종합 유통회사 조은END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Iwillpass 온라인 학습 1년 정기 수강권 지원 협약식을 가졌다.

조은END는 가정의 빈곤 등으로 인해 학습 환경이 구축되지 못해 기초학습 부진 및 학교 부적응 등 어려운 상황에 있는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인터넷 속 명문 학원 Iwillpass 1년 정기 수강권을 700개 전지협 소속 지역아동센터(지원규모 3억 3천만원)에 지원하기로 협약 했다.

본 지원 사업을 통해 전국 약 2만 여명의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에게 온라인 학습 공간이 마련되어 지역아동센터 기초학습 프로그램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은END 박희영 경영고문은 “평소 ‘교육은 미래다!’라는 소신을 갖고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들에 대한 후원을 준비해 왔으며 본 지원 사업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의지를 가진 기업들과 연계하여 지역사회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의 교육복지 공간인 지역아동센터를 다각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개요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온프렌즈)는 2003년 3월 지역사회 안에서 보호와 양육을 필요로 하는 아동에게 통합교육 및 복지활동을 제공한다. 전국의 비영리 지역아동센터들이 더 나은 아동의 발달과 권리의 보장을 위해 기관간의 정보교류와 연대활동의 필요성이 대두되어 설립된 협의회로 2006년 보건복지부로부터 법인인가를 받았다. 전국 16개 시도지부와 2,000여 지역아동센터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kaccc.org

연락처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기획총괄국
정은선
02-732-79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