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제품 활용한 솔루션 콘테스트

2010-01-18 14:41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한국NI, 대표이사 김주엽, 웹사이트 ni.com/korea)에서는 ‘2010 버추얼 인스트루먼트 기술 고객 솔루션 콘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본 콘테스트에는 매년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솔루션이 접수되고 있다. 공모된 사례는 연말에 책자로 묶어 배포하고 있으며 웹에서도 공개하여 산업 및 연구를 위한 효과적인 제품 활용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출품작에 대해서는 기술적 난이도, 솔루션을 통한 이점, 혁신성 및 시간/비용의 효율성 등을 집중적으로 평가한 뒤, 1등에게는 2010년 8월 초, 3일 동안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진행 예정인 NIWeek 2010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 및 전 세션 참가비를 합하여 총 경비 약 500만원 상당의 큰 상일 뿐 아니라 새로운 기술을 먼저 접할 수 있는 자리로 앞선 기술 정보에 민감한 엔지니어들이 느끼는 가치는 그 이상이다.

본 콘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6월 1일까지 마이랩뷰(mylv.net) my솔루션 게시판에 1단계 요약본 접수를 마치면 된다. 이후 요약본을 심사하여 지정된 양식의 최종본 접수에 대해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ni.com/korea/success를 방문하면 이전 사례와 본 콘테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전화 02)3451-3400
웹사이트 ni.com/korea/success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신서영
02-3451-33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