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아카데미, ‘아시아권 명문 대학 진학준비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고 글로벌인재 교육기관인 세한아카데미(www.sehann.com)는 오는 1월 21일 ‘부(富)의 미래지도와 Asian Network’라는 부제로 ‘아시아권 명문 대학 진학준비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한의 ‘아시아권 명문 대학 진학준비 세미나’는 최근 교육 허브로 떠오르며 세계 인재를 흡입하고 있는 ▶홍콩 ▶싱가포르 ▶일본의 명문 대학 지원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전형필수 요소인 TOEFL, SAT, AP 고득점 확보를 위한 단계별 준비방법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세한아카데미 김철영 원장은 “금융위기 이후 세계 교육의 중심이 서(west)에서 동(East)으로 이동하고 있다. 서양 대학들은 수백년의 역사를 가진데 비해 아시아 대학들은 수십년 만에 세계적 대학으로 성장하고 있다. 무엇보다 각국의 우수한 인재들이 몰리는 아시아 명문대 진학을 통한 아시아 네트워크 구축은 큰 강점이다.

김 원장은 “80개국이 넘는 출신국가에서 입학한 1만명 가량의 우수한 학생들로 구성된 홍콩대학이 최근 북한 학생들은 인터넷을 통해 대학의 정보나 자료를 검색할 수 없을 것이라 판단해 북한으로 직원단을 파견하고 현지 홍보를 통해 학생을 모집한 것은 좋은 사례이다”라며, “세한은 글로벌 리더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정확한 정보와 준비방법을 알려주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처럼 교육 허브로 떠오른 아시아를 주목하는 이유는 공급과잉으로 희소성이 낮아진 아이비리그에 비해 상대적으로 아시아권 명문대 출신자들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높은 세계 대학 순위와 저렴한 학비 그리고 영어수업, 외국인 교수와 학생 비율, 풍부한 취업 기회 등이 그 이유이다. 여기에 국제적 감각과 다양한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것도 큰 매력으로 꼽힌다.

이번 세미나는 1월 21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세한아카데미 본관 세미나실에서 열리며, 세미나 참가자에게는 입시전문 카운슬러와의 무료 진학상담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문의:02-3453-3422

세한아카데미외국어학원 개요
세한 아카데미는 해외 귀국 학생의 증가에 따른 국내외의 교육문제에 관해 해결방안을 발전적으로 모색하고 나아가 이들이 가지고 있는 이중 언어과 문화를 적극적으로 개발, 육성하여 국제화, 세계화 시대의 국가적 재목을 기르는데 그 목적을 두고 1997년 설립되었다. 15여년간의 축적된 경험과 Know-how를 바탕으로 매년 국내 명문대 글로벌, 국제학부, 영어우수자, 재외국민 전형과 아이비리그 및 아시아권 대학에 높은 진학률을 자랑하는 글로벌인재 전문 교육기관 이다. 최근 새로운 모델로 급부상하고 있는 입학사정관제에 대한 전문상담정보를 제공하며 대한민국 입시선진화와 글로벌경쟁력을 갖춘 명품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hann.com

연락처

세한외국어학원
김철영 원장
02-3453-34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