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360,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오는 20일, Xbox 360의 국내 정식 출시 4주년을 기념해 Xbox 360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Xbox 360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진가를 누릴 수 있는 Xbox 360의 120GB 프리미엄 콘솔인 엘리트 콘솔과 함께 검정색 무선 컨트롤러, 3개의 Xbox 360 게임 타이틀, 그리고 Xbox 360의 온라인 서비스인 Xbox LIVE 골드 멤버쉽 한달 이용권이 제공되는 특별 한정판 번들이다. 이번 패키지에는 지난 10월 말 출시 이후 세계적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은 최고의 레이싱 게임 ‘포르자 모터스포츠 3’를 비롯해 인기 캐주얼 게임 ‘레고 배트맨’과 ‘퓨어(PURE)’ 등 총 3가지 게임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Xbox LIVE 골드 멤버쉽을 통해 멀티플레이 모드를 즐기고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의 하이라이트인 ‘포르자 모터스포츠 3’는 출시 후 한달 내 100만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면서 호평을 받고 있는 Xbox 360 전용 레이싱 게임이다. 특히 생생한 고선명 HD 그래픽을 통해 아우디 R8, 애스톤 마틴 DBS 등을 포함한 400대 이상의 최신 차종으로 100개 이상의 유명 레이싱 트랙에서 달릴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Xbox LIVE에 꾸준히 업그레이드 되는 새로운 차종과 트랙은 게임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 송진호 이사는 “이번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는 Xbox 360이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된 4주년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지난 4년 동안 Xbox 360을 사랑해주신 팬들 덕분에 Xbox 360이 국내 게임 콘솔 시장에서 큰 성장을 거듭하며 차세대 게임기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 이에 함께 축하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그 어느때보다 특별한 한정판 번들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Xbox 360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는 오는 20일부터 할인점 및 게임 매장을 비롯한 일반 오프라인매장과 G마켓(www.gmarket.co.kr), 옥션(www.auction.co.kr), CJ몰(www.cjmall.co.kr), 11번가(www.11st.co.kr), GS숍(www.gsshop.com), 신세계몰(mall.shinsegae.com), MS 스토어(www.microsoftstore.co.kr)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기존 엘리트 모델 콘솔 가격과 동일한 41만 9천원이다. 또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상위 7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이번 Xbox 360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를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고선명 화질을 보다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HDMI 케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조 혁 부장
531-4788
이메일 보내기

에델만 코리아
이지원 사원
2022-82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