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고객 체험 마케팅 강화
어린이용 PC 신제품 체험단도 운영할 계획이다. 기존 ‘루온키즈컴’보다 컨텐츠가 획기적으로 늘어나고 입체 터치 스크린 방식도 추가한 신제품이 출시되면 ‘주부 체험단’을 모집해 고객들에게 ‘왜(?)’ 우리 아이에게 어린이용 PC가 필요한지에 대해 명쾌한 답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고객과의 대면 커뮤니케이션에 특화된 국내 최초 모바일 프레젠테이션 기기 ‘에버라텍 PT 1400’의 경우 영업의 달인으로 불리는 유명 보험 설계사군을 중심으로 체험단을 운영중이다. 업계에서 오피니언 리더나 롤 모델 역할을 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써보고 평가함으로써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고 전문직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전략이다.
‘에버라텍 PT 1400’을 사용해 본 PCA생명 조윤석FC는 “고객에게 출력물을 보여주는 아날로그 방식이 주가 되던 전통적인 보험 세일즈 형태를 뒤집는 새로운 기기”라며 “제품 설명만 들을 때는 LCD가 두 개 달린 것 외엔 개념이 생소했는데 직접 써보니 고객과 마주보며 대화하면서 상품을 설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고 고객의 집중도가 높았다”고 밝혔다.
TG삼보는 모바일 프레젠테이션 기기에 이어 지난해 출시한 전자성경 등 다양한 디지털컨버전스 기기에 체험단을 추가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매출 확대로 연결하겠다는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trigem.co.kr
연락처
삼보컴퓨터
방영일 과장
02-586-02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