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HP NT워크스테이션에 윈도 XP 프로페셔널 x64 에디션을 위한 64비트 지원 제공

뉴스 제공
PTC
2005-04-22 16:40
서울--(뉴스와이어)--CAD/CAM/PLM 솔루션 전문회사인 PTC (나스닥명: PMTC, CEO:리차드 해리슨)가 오늘 64비트 Intel? Xeon™ 프로세서를 탑재한 HP NT 워크스테이션에 윈도 XP 프로페셔널 x64 에디션을 지원하는 64비트 용량의 Pro/ENGINEER(이하 프로엔지니어)를 발표했다.

프로엔지니어는 3차원 제품 설계 솔루션으로, 이 솔루션을 채택한 기업은 정밀하고 직관적이며 현실적으로 디지털 제품을 표현할 수 있다. 이 64비트 아키텍처를 채택하면 하드웨어 메모리 제약을 상당히 완화시킬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규모가 더 크고 복잡한 어셈블리 생성, 관리, 검색 및 가시화할 수 있다.

PTC는 HP 및 인텔과 긴밀히 협력함으로써64비트 버전의 프로엔지니어개발에 성공했다. 사용자는 이 새로운 버전을 사용함으로써 동급 최고의 응용프로그램 성능을 갖춘 64비트 인텔 제온 프로세서에 기초한 HP 워크스테이션에서 방대한 양의 어드레서블 메모리을 사용할 수 있다. 프로엔지니어는 어떤 어셈블리이건 규모와 복잡성에 있어 전혀 제한을 받지 않는 제품이다. 유일한 제약이 있었다면, 그것은 32비트 운영체제가 관리할 수 있었던 메모리의 최대 용량이었다. 고객은 이러한 제약이 해결됨에 따라 크기와 복잡성에 관계 없이 어떤 어셈블리도 생성, 관리, 검색 및 가시화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이렇게 개선된 성능을 생산성 향상에 활용함으로써 가장 까다로운 엔지니어링 및 설계 작업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인텔의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그룹 생산라인부서 제리 브라운 매니저는 “64비트 인텔 제온 프로세서 기반 플랫폼은 사용자가 가장 까다로운 용도에서도 새로운 차원의 성능과 신뢰성을 확보함으로써 새로운 산업표준의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HP 월드와이드 워크스테이션 영업 담당 짐 자파라나 부사장은 “HP는 64비트 인텔 제온 프로세서를 활용하는 PTC 프로엔지니어를 위해 인증된 워크스테이션을 공급하는 최초의 기업이다. PTC 고객은 새로운 솔루션의 테스트를 위해 핵심 고객과 긴밀히 협력함으로써 엔지니어가 대형 어셈블리를 취급할 수 있는 메모리 용량과 같은 새로운 워크스테이션 특성의 장점을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오류 위험을 줄이는 동시에 개발 후 시장출시기간(Time-To-Market) 기간도 줄일 수 있다.” 고 말했다.

PTC의 제품관리담당 마이클 캠벨 부사장은 “프로엔지니어에 64비트 지원 기능이 탑재됨으로써 다양한 폭의 플랫폼에서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기술 투자의 효과를 배가할 수 있는 방법을 고객에게 제시한다. 메모리 공간이 확장되었기 때문에 현재 32비트 환경의 제약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프로엔지니어 고객은 성능의 저하 없이 대형의 복잡한 데이터 세트를 쉽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밝혔다.

###


PTC 개요
PTC (나스닥 명: PMTC)는 제조 업체의 지속적인 제품 및 서비스 경쟁력 제고를 돕는다. PTC 기술 솔루션은 전 제품 사이클(구상, 설계, 소싱 및 서비스)상의 제품 설계 및 서비스 방식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킨다. 1985년에 설립돼 현재 6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임직원으로 두고 빠르게 발전하는 글로벌 분산 제조업계에서 2만8000개 이상의 고객 사를 보유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ptc.com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ptc.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