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출력 전압범위를 50Vpp로 확대한 새로운 외장형 증폭기 출시

뉴스 제공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뉴욕증권거래소 A
2010-01-21 11:36
서울--(뉴스와이어)--계측기 분야의 선두업체 애질런트는 펑션/임의 파형 발생기 출력을 최대 50Vpp (Volts peak-to-peak)까지 증폭할 수 있는 2-채널 외장형 출력 증폭기인 ‘애질런트 33502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질런트 33502A’는 기존의 펑션 발생기와 함께 사용되어 출력전압 범위를 확대하고 low-distortion 출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만들어 진 제품이다. 특히 5배의 전압 증폭을 제공하는 완전 절연 프론트 엔드(front end) 를 가지고 있어 특정 회로에 맞게 입력 커플링(AC/DC) 및 입력 임피던스(50Ω|1MΩ)를 독립적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케이블을 제거하거나 다시 연결하지 않고도 입력 경로를 증폭모드에서 비증폭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LAN((LXI Class-C 호환가능) 및 USB 인터페이스와 같이 구성할 수 있으며, 프로그래머블 인터페이스 및 소프트 키 방식의 프론트 패널로 구성이 매우 간편하다. 그리고 2U 하프랙 사이즈로 단독사용 또는 테스트 시스템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애질런트 33502A’는 정확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동시에 20Vpp 이상의 신호 소스를 필요로 하는 R&D 개발 및 테스트 엔지니어들과 우주항공 방위, 자동차, 산업용의 고전압 환경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애질런트 측은 “연구개발 및 제조 부분의 엔지니어들은 기존의 펑션 발생기를 이용해서 정확하고도 신뢰할 수 있는 신호 소스를 고전압에서도 출력해 낼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서 “애질런트의 33502A를 함께 사용하면 출력전압 범위를 20Vpp 이상으로 확대할 수 있으며, 이는 설계 및 장치를 테스트하고 검증하는 엔지니어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개요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 A)는 고객의 훌륭한 과학적 성과를 지원하는 통찰력과 혁신을 제공하는 생명 과학, 진단 및 응용 화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고객이 마주한 난제에 신뢰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하는 기기,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전문 지식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질런트는 2022 회계연도 기준, 68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적으로 1만8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애질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애질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뉴스룸을 구독하거나 링크트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애질런트 관련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ilent.com

연락처

한국애질런트
신세은 차장
이메일 보내기
02-2004-5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