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킬러, 국내 최초 트위터 기반 고객지원 서비스 출시
넷킬러(대표 정성욱, www.netkiller.com)는,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넷킬러 IT 헬프 데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트위터와 페이스북 커뮤니케이션과 연동을 통해 기업 고객 지원 서비스를 중앙에서 실시할 수 있다.
트위터 기반 고객지원 서비스는 현재 델 컴퓨터와 구글 등이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델 컴퓨터의 경우 150만이 넘는 팔로우를 보유할 정도로 고객 영업과 지원 서비스에 잘 활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CNN이 아이티 재난 모금 행사를 트위터로 진행하기도 하였다.
넷킬러는 제품 출시에 맞춰 주요 고객사들에게 온라인 시연을 진행함과 동시에 관련 동영상과 자료를 홈페이지에 게시하였다. 또한, 넷킬러 트위터(twitter.com/NetkillerKorea)를 통해 서비스 클라우드 관련 소식을 제공한다.
넷킬러 정성욱 대표는 “국내 최초로 세일즈포스닷컴의 포스닷컴 파트너십을 체결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구글 앱스와 트위터 그리고 페이스북 등의 연동이 가능한 고객 지원 서비스 솔루션”이라며 “엔터프라이즈 기업을 대상으로 작년 하반기부터 영업을 실시하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기에 제품화를 통해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넷킬러는 지난해 11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컴퓨팅 행사인 ‘드림포스 2009’에 맞춰 세일즈포스와 구글앱스 연동이 가능한 IT자산관리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넷킬러 개요
넷킬러(Netkiller, 대표 정성욱)는 한국의 서울과 부산, 그리고 미국 실리콘밸리와 동부 뉴욕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한 글로벌 IT 기업으로, 지난 16년간 구글 워크스페이스와 통합된 솔루션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한국내 주요 고객사로는 카카오그룹과 관련 계열사, 평화발레오를 비롯하여 우리 아메리카은행, 휠라, 한미약품 등이 있다. 넷킬러는 ISO 27001 ISMS 정보 보호 인증 기업이다. 넷킬러 ISMS는 구글 통합 보안 로그인 및 드라이브 외부 유출 탐지 및 격리, 활동 이력을 추적하는 솔루션이다. 구글 드라이브 DLP의 경우 구글 드라이브상의 데이터가 인가되지 않은 내외부 사용자에게 고의 또는 실수로 공유되어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시스템이다. 구글 드라이브의 모든 파일에 대해 실시간 활동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무제한 변경 사항 아카이빙 및 추적이 가능하다. 넷킬러 ISMS는 Google Cloud Marketplace를 통해 설치해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tkill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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