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온장전용 ‘도토루 핫 블렌드’ 출시

뉴스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
2010-01-21 13:06
서울--(뉴스와이어)--서울우유(www.seoulmilk.co.kr)가 온장 전용 커피 ‘도토루 핫 블렌드’ 출시를 기념해 21일 광화문 도심에 이글루 카페를 오픈하고 무료 시음회 및 이글루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도토루 핫 블렌드’는 서울우유가 지난 여름 선보인 냉장 전용 제품 ‘도토루 더 클래식’에 이은 겨울 전용 제품으로 온장 전용 용기에 담겨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라떼 계열의 일본 스타일 커피이다.

특히 일본 커피 명인 칸노 마사히로가 직접 블랜딩한 최고급 100%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주원료로 대부분의 RTD(Ready to Drink) 커피에서 적용하고 있는 에스프레소 방식이 아닌 드립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해 부드러운 맛과 기품 있는 향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주 음용층인 10-20대 여성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그립감이 좋은 PET 형태로 패키지를 제작하고, 용량 또한 기존 NB캔 275ml에서 210ml로 낮춤으로써 제품에 작고 스타일리쉬한 이미지를 더했다.

서울우유가 ‘도토루 핫 블렌드’를 소개하기 위해 광화문에 만든 이글루 카페는 길을 지나는 고객들이 따뜻한 도토루 커피와 함께 추위에 언 몸도 녹이고, 도심 속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이글루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이 밖에도 도토루 이글루에서는 드립 방식의 프리미엄 커피 ‘도토루 핫 블렌드’의 부드러운 맛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일반인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는 한편, 바리스타와 함께하는 드립 커피 시연회를 가졌다.

한편 ‘도토루 핫 블렌드’의 가격은 1,300원이며, 전국 유통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milk.co.kr

연락처

서울우유
강덕원 팀장
490-8451
이메일 보내기

PRone_신화
윤선현 대리
6370-33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