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TV, 태백 눈꽃축제 ‘눈싸움 기네스 도전’ 26일 방송

서울--(뉴스와이어)--태백에서 지난 22일, ‘2010 태백눈꽃축제’ 가 열렸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이 축제는 동화속 판타지를 재현했다. 영화 ‘나니아 연대기’‘아이스 에이지’를 비롯해 ‘헨젤과 그레텔’ ‘신데렐라 호박마차’ ‘걸리버 여행기’‘인어공주’ 등 우리에게 친근한 동화와 판타지를 눈과 얼음으로 만들었다. 또 얼음으로 만든 테이블과 의자에 앉아 따뜻한 차를 즐길 수 있는 ‘이글루 카페’도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눈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스노 래프팅’과 썰매, 시베리안 허스키들이 끄는 개썰매 등 마치 북극에 여행 온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무엇보다 하이라이트는 22일 오투리조트 스키장에서 5000명이 참가하는 눈싸움대회가 열려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3,745명을 넘어서면 세계기네스 기록으로 공식 인정받게 되는데 과연 어떻게 될까. 이번 방송에서 그 결말이 공개된다. 서투른 솜씨로 삐뚤빼뚤한 눈과 코를 만들었지만 자신만의 눈사람을 만드는 기회, ‘나만의 눈사람 만들기’와 눈을 뭉쳐 10점 과녁을 맞추는 ‘눈 과녁 맞추기’ 등 시민들의 직접적인 체험과 레이저쇼와 얼음쇼 등 볼거리가 풍성하다. 한국의 북극, 태백에서 열리는 설원 축제 현장을 마음껏 느껴본다.

방송 1월 26일(화) 오전 7시 (재방송 - 오전 11:30, 오후 2:00)

웹사이트: http://www.arirangtv.com

연락처

아리랑국제방송 홍보 고객만족전략팀
최정희
02-3475-505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