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포항에 수도권 수학여행단 1만명 온다”

포항--(뉴스와이어)--포항시와 전국학교운영위원총연합회의 업무협약으로 올해 포항에 수도권 수학여행단 일만명이 올 것으로 보인다.

포항시는 21일 칠포파인비치호텔에서 박승호 포항시장과 전국학교운영위원총연합회 송인정 회장이 업무협약식을 체결함에 따라 이같이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박승호 포항시장을 비롯한 전국학교운영위원총연합회 수도권 지역 초 중 고 학교장, 학교운영위원장 등 주요 임원 70여명이 참가했으며, 포항시와의 업무협약에 따라 올해 포항으로 수학여행단 일만명을 보낼 것을 약속했다.

사단법인 전국학교운영위원총연합회는 16개시도 광역단체별 학교운영위원회와 전국 초중고 학교별 운영위원회 등의 연합체이며, 매년 전국 학교별 수학여행단 프로그램 제공 등 실질적인 수학여행지 결정의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새롭게 수학여행단 코스로 각광을 받고 있는 포항은 지능로봇연구소, 포항제철소, 시립미술관, 새천년기념관, 국립등대박물관 등 다양한 견학시스템과 볼거리가 있고, 한반도 육지 최동단 호미곶의 상생의 손, 연오랑세오녀상 등 포항랜드 마크와 더불어 맑고 깨끗한 영일만 풍광이 경쟁력있는 포항관광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포항시청 개요
경북제1의 도시인 포항시는 우리나라 철강산업의 심장부로서 산업근대화를 견인해왔으며, 철강산업에 이은 첨단과학산업과 항만물류산업, 해양관광산업으로 재도약을 해나가고 있는 역동적인 도시이다.

웹사이트: http://www.ipohang.org

연락처

포항시 공보담당관실
홍보기획담당
054-270-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