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용식탁’ 홈페이지, 제 9회 Webby Awards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포스트비쥬얼 (http://www.postvisual.com)이 제작한 영화사이트 '사인용식탁' (영문명 'the Uninvited')이 제9회 Webby Award에서 'Media' 섹션 'Movie & Film' 부문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었다.

New York Times에서 인터넷의 오스카 상이라고 보도한 바 있는 Webby Award는 1996년에 창설되어 올해로 제 9회를 맞이 하였다. Webby Award는 웹 디자인, 창조성, 사용성과 기능성 등을 고려한 엄격한 평가를 거쳐 후보작을 선정하고 있는데, 올해 전세계 40여 국가에서 모두 4000개 이상 작품이 접수되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Webby Award는 각 부문별 시상과 더불어, 노미네이션된 총 301개 작품을 부문에 관계없이 일반 유저들의 투표로 선정하는 'The People’s Voice'에 대한 시상이 진행된다. 부문별 수상작과 People’s Voice Award의 수상작은 5월 3일에 발표되며, 6월 6일 뉴욕에서 시상식이 개최된다.

한편 ‘사인용식탁’ 영문 홈페이지는 2004년 깐느 국제 광고제 Cyber 부문 황금사자상 수상, 2004년 뉴욕광고제 Design, Print & Outdoor Advertising Competition에서 웹사이트 부문 금상 수상, 2004년 9월에 발간된 커뮤니케이션 아트 인터랙티브 애뉴얼 10에서 인터랙티브 부문 위너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04년 플래시 필름 페스티벌 모션그래픽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포스트비쥬얼 개요
㈜포스트비쥬얼 (http://www.postvisual.com)은 2000년 설립되어 [Creative from Digital]이라는 비전 하에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과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포스트비쥬얼은 나이키, 인텔, LG전자, 기아자동차, 삼성전자 등 국내외 유수한 클라이언트들과의 작업을 통해 한국 최초의 깐느광고제 사이버부문 황금사자상, 뉴욕광고제 금상, 부산국제광고제 금상, 웨비어워드 위너 등 국제적인 광고제에서 50여 차례의 수상을 한 국내의 대표적인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그룹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postvisual.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