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북스, 이규정 박사 저 ‘현명한 학생·부모·선생은 이런 책을 읽는다’ 출간

뉴스 제공
어드북스
2010-01-25 14:11
서울--(뉴스와이어)--21세기를 살아가는 1020세대들은 괴롭다. TV를 틀면 최악의 실업난에 대한 대서특필 기사가 한창이고, 학원에 가면 눈에 불을 켜고 공부하는 경쟁자들이 바글댄다. 어딜 가나 경쟁사회이니 살아남기란 쉽지가 않다. 아주 특출나거나, 아주 독하거나, 집안이 좋거나 그러한 경우가 아니라면 삶은 우리에게 녹록치 않은 현실이다.

하루하루가 버거운 우리의 여정이 성공으로 끝맺을 수 있기 위해선 구름판이며 생명줄인 조력자의 진실한 목소리가 필요하다. 이런 상황에서 누가 과연 내 삶의 동아줄이 되어줄까? 저자 이규정 박사는 <현명한 학생·부모·선생은 이런 책을 읽는다>에서 대한민국 1020세대를 위해 그들이 행복과 성공에 가까워질 수 있는 삶의 태도와 자세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각종 명언과 사례, 예시를 들어준 발췌문, 재밌고 감동적인 이야기들로 읽는 이로 하여금 삶에 대한 의욕과 전율을 느끼게 한다. 또한 요즘 세대들이 잊고 사는 자세와 태도의 중요성에 대해 제대로 짚어내 쉽게 풀어냈다. ‘1만 시간의 법칙’, ‘긍정상상 심상훈련’, ‘마시멜로 실험’, ‘영어 공부의 임계량’ 등 들어는 봤지만 잘 알지는 못했던 1020세대가 꼭 알아야 할 내용에 관해 알려주고 그에 따른 희망을 심어준다.

이 책은 새로운 환경에 들어선 신입생들이나 학생, 또 그들을 가르치는 선생님 혹은 부모님들이 읽으면서 깊은 공감과 용기를 얻을 수 있는 책이다. 특히 학생들이 읽는다면 그들 내면의 시너지 효과를 얻게 되어 새로운 환경에 당면했을 때 절대 방황하지 않고 지혜롭게 이겨내는 방법을 스스로 터득할 수 있을 것이다.

어쩌면 인생의 전환점이 될지도 모르는 시기, 미래의 커다란 꿈을 키우고 있는 학생들의 손에 꼭 쥐어주고 싶은 책이다. 저자 이규정 박사는 과거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계속 학생들의 영원한 영혼의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다. 새 학기, 힘이 솟는 격언과 지칠 때마다 떠올릴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들이 담긴 책 한권 보는 건 어떨까?

누군가에게 힘이 되고 싶다면 수줍은 말 대신 책 한 권 건네도 좋다. 용기는 더 큰 용기로 이어지고 사랑은 더 큰 사랑이 될 것이다. 책을 판매한 모든 수익금을 장학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어드북스 개요
도서출판 어드북스는 경제, 경영, 처세, 학술서를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dboo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