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플러스성형외과, 흉터걱정 없는 ‘명품앞트임’ 수술 시행

서울--(뉴스와이어)--쌍커풀수술을 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많은 여성들이 쌍커풀수술과 더불어 앞트임수술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쌍커풀수술로 시원한 눈매를 가질 수 있지만, 앞트임 수술을 병행하면 눈의 좌우 길이가 늘어나 휠씬 더 시원한 눈매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얇고 옆으로 찢어진 듯해서 매섭고 사나워 보이는 눈이라면 앞트임수술로 눈 앞부분을 완만한 곡선으로 만들어 선한 이미지로 변화를 줄 수 있다.

한국인의 경우 대부분 눈의 안쪽 가장자리에 피부가 덮여 있는데 이를 몽고주름이라고 한다. 바로 몽고주름이 눈의 안쪽을 가리기 때문에 눈이 작아 답답해 보이고, 눈 사이가 넓어 보이게 만든다. 따라서 전체적인 얼굴모양이 부자연스러워 보이기도 한다.

몽고주름교정을 위해서 앞트임수술을 하는데, 몽고주름을 제거함으로써 눈이 원래 가지고 있는 눈 안쪽의 숨은 길이를 찾아서 눈이 커 보이도록 하는 것이다. 앞트임수술은 쌍꺼풀수술과 병행하면 눈의 길이가 길어지고 미간이 폭이 좁아져 또렷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앞트임수술의 가장 큰 적은 바로 흉터일 것이다. 이러한 수술흉터에 대한 걱정으로 앞트임 수술을 망설이는 이들도 있다. 그러나 최근에는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는 수술방법들이 시행되고 있어 흉터에 대한 고민은 더 이상 하지 않아도 될 듯하다.

연세플러스성형외과의 서동완원장은 “연세플러스성형외과의 ‘명품앞트임’ 수술은 3차원적인 몽고주름의 구조상 절개와 재배치를 원리로 한 수술방법으로 눈 앞에 피부, 근육, 힘줄 등 많은 힘의 역학 사이에서 피부의 재배치로 인한 힘의 균형을 다시 잡는 앞트임수술”이라 설명하며 기존 앞트임수술에 비해 획기적으로 흉이 적음을 강조한다. 답답하고 어수룩한 이미지의 눈을 가지고 있다면 전문의와 상의해 크고 또렷한 눈매로 변신해 보자.

연세플러스성형외과 개요
연세플러스성형외과는 성형외과 전문병원으로 압구정점과 수원점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ysplus.com

연락처

연세플러스성형외과
정배로 팀장
010-5302-187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