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1라운드 완승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는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www.comeonbaby.co.kr)의 첫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순조롭게 진행 중에 있다고 오늘 밝혔다.
컴투스는 1월 31일까지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첫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진행 중인 가운데, 재접속율 68%를 기록하며 순항 중에 있다. 특히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평균 플레이시간이 보통 캐주얼게임을 훌쩍 넘는 137분을 기록하며 유저들의 열띤 참여를 이끌어 내고 있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런닝스타’, ‘롤링볼스타’, ‘뺨따귀스타’, ‘파이팅스타’, ‘큐브스타’, ‘코인스타’, ‘레이싱스타’ 등 각 게임마다 액션, 레이싱, 아케이드 등의 재미 요소와 게임성을 두루 갖추면서도 속도감과 경쟁심을 자극하는 요소를 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아이디 ro 유저는 “여러 게임 중에서도 점프를 하면서 큐브를 돌리는 재미가 일품인 ’큐브스타’는 정말 획기적인 게임”이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아이디 neosk 유저는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있는 다른 캐주얼 게임과 달리,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7개의 주제를 가진 각 게임들이 모두플레이 동기를 유발하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평했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늘부터 1시간 앞당긴 오후 1시부터 게임을 오픈하며, 오늘 오후 1~3시, 7~9시까지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원더콩 달리미’(게임 내 탈 것)를 지급한다. 또 이번 금요일부터 주말 내내 경험치와 게임 머니 2배 제공 이벤트를 실시하며, ‘주니어’, ‘뉴베이비’ 등의 계급을 달성하거나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일단 고!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또 이번 클로즈베타테스트 이후에 유저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2월 6일 오프라인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간담회 참여 신청은 1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1월 31일까지 평일에는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에는 24시간 동안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