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울산광역시 행정 내부 메일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0-01-26 14:16
서울--(뉴스와이어)--웹 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은 울산광역시청 행정포털과 연동하는 행정내부 메일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였다고 26일 밝혔다.

울산광역시청 이하 군구 전체 공무원을 대상으로 구축된 이번 서비스는, 간편한 검색기능만으로 수신자를 선택할 수 있도록 조직 연계기능을 강화하였고 대용량 첨부파일을 발송할 수 있도록 하여 메일을 통한 조직 내부의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이번 행정내부 메일시스템은 행정 메신저와의 실시간 메일수신 알림 기능과 새올행정시스템에서도 직접 연계할수 있는 별도의 API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공무원간의 주요한 업무 수단으로써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현수 팀장은 “지난해 인천광역시청에 이어 올해에는 울산광역시청에도 내부메일을 공급한 사례로 현재 다른 광역자치단체와도 접촉하고 있으며, 올해 업그레이드된 행정내부메일 전용 패키지 솔루션을 별도로 출시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주임
02-6334-5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