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초유선물세트’ 출시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0-01-27 09:24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면역식품이나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더욱 커져가는 최근 추세에 맞춰 면역력에 좋은 다양한 ‘초유선물세트’를 설선물세트로 판매한다.

일동후디스 ‘초유선물세트’는 성인용제품인 ‘초유의 힘’과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은 ‘초유밀플러스 키드’로 구성되어 있다. ‘초유의 힘’은 유해균이나 알레르기로부터 건강을 지켜주는 면역성분 IgG와 락토페린을 함유하고 있으며, 손상된 세포의 재생과 회복을 돕는 성장인자 IGF, TGF-β 등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과 활력에 도움을 준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씹어먹는 초유 제품 ‘초유밀플러스 키드’는 풍부한 면역성분과 성장인자, 두뇌 구성성분, 필수 영양소가 천연으로 함유되어 있는 청정지역 고품질 초유로 만들어 면역력이 부족해지기 쉬운 3~12세 어린이들에게 효과적이다.

일동후디스 김인호 이사는 “초유제품은 스트레스와 바쁜 생활에 지친 직장인, 주부와 충분한 영양공급이 중요한 노약자, 체력 강화가 필요한 운동선수, 건강관리가 걱정되는 수험생 등 다양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건강, 영양식품이라서 명절선물로 특히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초유선물세트’는 ‘초유의힘 츄어블’(120정×2)이 110,000원, ‘초유의힘 그래뉼’(60g×2)이70,000원, ‘초유밀플러스키드’(180g×2개입)가 59,600원이며, 대형할인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위즈컴
김지현 대리
02-563-5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