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글로벌 사업 성공 및 글로벌 조직 문화 확산을 위한 W/S 개최

뉴스 제공
SK㈜ C&C
2010-01-27 09:56
서울--(뉴스와이어)--SK C&C 글로벌 사업담당에서 카자흐스탄 사업을 수행하고 루슬란 미르자예프씨(Ruslan Mirzaev)의 말이다.

SK C&C(대표: 김신배 부회장, www.skcc.co.kr)는 27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SK u-타워(본사)에서 ‘SK C&C 글로벌 사업 성공 및 글로벌 조직 문화 확산을 위한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 참여한 47명의 글로벌 인력들은 글로벌 사업의 성공과 글로벌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전사차원의 변화과제와 해결방안을 직접 도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신배 부회장과 IT서비스 사업총괄인 정철길 사장, G&G 부문장인 한범식 전무, 경영지원부문장인 조영호 전무, 등 주요 경영층 또한 이날 글로벌 인력들과 함께 회사의 글로벌 사업과 조직문화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중국 등 현지 상황에 맞는 글로벌 사업 진행을 위해 필요한 본사차원의 지원 시스템과 문화적 배려 등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면서 글로벌한 사고로의 전환과 문화의 다양성이 인정되는 기업문화의 필요성을 깨닫는 기회가 되었다.

김 부회장은 “우리가 반드시 성공해야 하는 글로벌 사업의 시작은 해외 고객에 대한 충분한 조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가 전제 되어야 한다” 며 “글로벌 인력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의 획기적 성과창출을 이뤄내고 글로벌 기업에 걸맞은 조직 문화 완성을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오늘 워크숍에 참석한 역량혁신본부의 진희 사원은 “오늘 워크숍을 통해 회사의 글로벌 사업 추진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읽을 수 있었다” 라며 “SK C&C 글로벌 사업 수행의 첨병으로서 중국과, 미국, 인도 등 주요 전략 시장의 성공적 진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글로벌 인력외에도 자체 육성을 통해 270여명의GTC(Global Talent Candidate) 인력을 확보하고 미국과 중국, 인도 등 주요 글로벌 사업 지역의 사업 수행 역량을 높이고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조직 문화 변화를 추진하고 있다.

회사 전 부문에 배치되어 있는 GTC 인력은 언제든지 글로벌 사업에 투입될 수 있는 인력으로서 글로벌 인력과 함께 회사의 안정적인 글로벌 사업 수행을 위한 브릿지(다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SK㈜ C&C 개요
SK Group의 IT전문회사로서 삼성 SDS, LG CNS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IT 서비스업체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에서, SI, Outsourcing, 유비쿼터스 등 미래 성장산업에 이르기까지, Total IT Service Provider로서 우리나라의 IT를 이끌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경영지원팀 언론 홍보 담당
과장 민경동
02-6400-53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