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한국콘텐츠진흥원 멘토링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0-01-27 10:31
서울--(뉴스와이어)--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은 한국콘텐츠진흥원 멘토링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였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 멘토링시스템은 기존에 오프라인으로 운용되던 창작콘텐츠 개발멘토링을 온라인으로 확대 적용하여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기술이전을 온라인에서 손쉽게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존에 구성된 콘텐츠 전문가는 멘토링시스템의 멘토로 활동하게 되며, 콘텐츠 기술개발 및 제작에 참여하고자 하는 누구나 멘티로써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구축된 멘토링시스템은 기획단계에서부터 통합된 멘토링시스템을 목표로 개발이 되었으며, 기술이전 뿐만 아닌 사업공고와 지원사업과 같은 다양한 진흥원 대내외 사업과도 자동으로 연계가 된다.

마이멘토링에 등록된 항목은 멘토링 상담이력을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 이루지는 기술관련 내용까지 온라인에서 멘토와 멘티가 서로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멘티는 상담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할 수 있도록 하여 멘토의 적극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나라비전 김현수 팀장은 “이번 통합 멘토링시스템을 통해 국내의 콘텐츠 기술 저변확대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금융위기 이후 대학과 관공서에서 취업지원에 관련된 멘토링시스템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어, 관련 내부조직을 재편성 하는 등 시장수요에 편승하고자 한다” 고 말했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주임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