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Motion, 중국 유이(Yooee) 엔터테인먼트에 기술 공급 계약

서울--(뉴스와이어)--“차세대 3D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하파미(HapaMe)개발에 NaturalMotion의 morpheme 도입 확정”

euphoria 엔진을 통해 애니메이션 기술을 제공하는 영국계 게임 에니메이션 업체인 NaturalMotion은 지난 1월 21일에 중국 기술 업체인 유이(Yooee) 엔터네인먼트 테크놀러지社에 morpheme 애니메이션 미들웨어를 공급하기로 확정했다.

Morpheme은 유이에서 진행 할 차세대 3D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하파미(HapaMe) 개발에 사용 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통해 NaturalMotion의 한국, 일본에 이은 글로벌 포지셔닝이 확대 되어 나가고 있는 사실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NaturalMotion의 morpheme은 게임 개발자와 애니메이터들에게 실시간 블렌드 프리뷰, 블렌딩, 블렌드 트리, 크랜지션 등의 저작 권환을 주면서 획기적인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세스 콘트롤을 제공 한다. Morpheme은 PLAYSTATION3, Xbox 360, Wii™, PC 그리고 애플社의 iPhone에 적용 가능하며, 지금까지의 노하우를 가지고 빠른 도입과 사용성의 이점을 통해 개발 커뮤니티의 유수 업체가 이미 사용 중이다.

NaturalMotion의 Andy Payne 부사장은 “유이 엔터테인먼트는 매우 흥미로운 하파미(HapaMe)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번 개발을 통해 morpheme에 대한 신뢰를 가질 수 있었다는 점에 대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코멘트 하며 “저희 NaturalMotion은 유이(Yooee)社가 중국에 있는 많은 추후 고객 중에 최초의 고객이 되어 줄 것으로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2007년에 설립 된 유이(Yooeee) 언테테인먼트는 중국 최고의 3D와 새로운 미디어의 엔터테인먼트를 개발 하는 것은 미션으로 삼고 있다. 하파미 서비스는 중국 최고의 소션 네트워크와 64 비트 그래픽 기반의 MMORPG 게임을 결합하여 공지 서비스, 마이크로 커널 결재 시스템 (Microkernel payment) 이외에도 각종 기술 컨텐츠를 푸쉬 서비스로 제공 할 예정이다. 하파미는 이 서비스를 온라인 뿐만 아니라 모바일 플렛폼으로도 확장 할 예정이다.

하파미의 CTO인 Nathan Chen씨는 “저희 하파미 서비스의 개발 팀은 NaturalMotion의 훌륭한 기술 솔루션인 morpheme을 사용하는 중국 첫 고객이 된 것에 매우 기쁩니다.”라고 밝히며 “하파미 서비스는 유저의 자기 표현, 개인화에 맞춘 흥미도, 그리고 비용의 자유를 믿습니다. Morpheme 기술을 저희 기술에 적용함으로써 우리 개발 팀과 애니메이터 들에게 더 큰 표현의 자유와 개발 프로젝트 관리성을 향상 시킬 것으로 기대합니다. Morpheme을 통해 저희 목표 달성을 더 빨리 맞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다시 한번 NaturalMotion의 새 식구가 된 것에 만족 합니다.” 라고 코멘트 했다.

내추럴모션 한국지사 개요
NaturalMotion Ltd.(www.naturalmotion.com)은 영국 옥스포드에 본사를 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업체입니다. 현재 영국 옥스포드, 미국 샌프란시스코, 그리고 한국 서울에 지사와 사무소를 운영 하고 있습니다. 저희 NaturalMotion Ltd.에서 제공하는 애니메이션 기술인 euphoria, morpheme 그리고 endorphin은 Rockstar Games, LucasArts, Disney, Codemasters, THQ, CCP, Bioware 등의 유수 업체에 게임, 영화 제작 등의 여러 분야에서 널리 사용 되고 있으며 현재 NaturalMotion 자체의 첫 게임 타이틀인 Backbreaker를 제작 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naturalmotion.com

연락처

NaturalMotion Ltd.
김경욱 한국 지사장
02- 6007- 2810
010 5141 6280
이메일 보내기
본사 마케팅부서 Rob Donald
 +44 (0)1865 250 5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