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창립 63주년 기념 고함량 종합 비타민 첫 론칭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10-01-27 13:4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고함량 내추럴 종합비타민은 어떤 제품일까?

한국솔가(대표 김용을 / www.solgar.co.kr)에서 63주년을 맞는 명품 솔가 비타민의 고함량 종합비타민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을 국내 첫 론칭한다.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은 1회 1정 섭취로 총 35가지 비타민,미네랄을 골고루 섭취할수 있는 제품으로 아세로라, 파슬리,로즈힙,물냉이 등 풍부한 허브원료를 포함하고 있는 Royal Combination제품이다.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은 비타민C를 비롯 수용성 비타민인 비타민B군 함량이 특히 높아 피로를 호소하는 직장인이나 수험생에게 권장되며, 수용성 비타민 뿐만 아니라 비타민A,E,D 지용성 비타민군도 강화되어 있어 항산화 기능 및 뼈건강을 원하는 여성 및 노년층에게도 적합한 제품으로 온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종합영양제로 안성맞춤이다.

1947년 개발된 가장 오래된 고함량 종합비타민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1968년 업계최초로 설탕, 소금, 전분 등 알러지 유발 첨가물 등이 제거되고 방부제, 인공향, 인공색소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리뉴얼 되었다.

Solgar UK 마케팅 디렉터에 따르면 가장 오래된 제품이라는 안정성 때문인지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해러즈백화점(Harrods Ltd., 해롯)의 경우 솔가의 VM75, OMNIUM 등 최신 인기 종합비타민 제품보다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의 판매가 월등하다고 밝혔다.

실제로 본격 론칭전 자사 홈페이지(www.solgar.co.kr) 회원을 대상으로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3일동안 행사상품 630병이 모두 매진 되어, 향후 솔가 엽산에 이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것으로 예상된다.

솔가의 경우 판매국가에 따라 성분 등을 변경하지 않고, 전세계 모두 동일한 제품(완제품)만을 유통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의 경우에도 전제품이 별도 포뮬레이션 변경 없이 완제품 상태로만 수입이 가능하다.

한국솔가의 정영주(이학석사 /상품개발팀) 팀장은 “솔가 정책상 완제품 형태로만 수입이 가능해 전체 450여종 중 수입 가능한 상품은 극히 제한적이었으나 최근 건강기능식품 기준규격이 일부 변경되어 네이처바이트종합비타민을 수입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은 주요 직영 백화점샵 및 약국,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유통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한국솔가 마케팅팀
김기천 팀장
02-581-02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