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템즈, DID 솔루션 네이밍 공모

서울--(뉴스와이어)--IT 솔루션 전문기업 아스템즈(대표이사 박계영)는 신규 서비스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솔루션’의 새로운 이름을 공모한다.

앳포스 솔루션으로 국내 POS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스템즈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외식업과 유통업에 최적화된 ‘DID 솔루션’의 참신한 브랜드명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스템즈가 출시한 ‘DID 솔루션’은 일반적인 DID 솔루션이 제공하는 광고와 정보전달 기능을 기본으로 POS와 연계되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모접수는 2010년 2월 1일(월)부터 21일(일)까지이며, 응모방법은 신청서를 다운받아 콘셉트 및 네이밍(의미포함)을 기재하여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 중 아스템즈가 제공하는 DID 솔루션의 콘셉트을 조화롭게 표현한 브랜드명, 기발하면서도 상품의 특징을 잘 표현한 브랜드명 등을 수상작으로 선정될 예정이다.

당선자 발표는 3월 2일(화)이며, 1등 1명에게 1백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스템즈 홈페이지(www.astem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스템즈 DID 솔루션 네이밍 공모>
○ 접수 기간: 2010. 2. 1(월) ~ 2. 21(일)
○ 접수방법 : 홈페이지/블로그에 있는 신청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 mkpark@astems.co.kr로 이메일 접수
○ 출품규격 :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참신하고 재미있는 한글/영문 브랜드명
○ 수상작발표: 2010. 3. 2. 아스템즈 홈페이지/블로그 및 개별 연락
○ 상 품 : 1등 100만원(1명)/2등 iPod Touch 32G(1명)/3등 디지털카메라(1명)/입상 문화상품권 1만원권(30명)

웹사이트: http://www.astems.co.kr

연락처

아스템즈
홍보담당 박미경
02-453-5200(대)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