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템즈, DID 솔루션 네이밍 공모
앳포스 솔루션으로 국내 POS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스템즈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외식업과 유통업에 최적화된 ‘DID 솔루션’의 참신한 브랜드명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스템즈가 출시한 ‘DID 솔루션’은 일반적인 DID 솔루션이 제공하는 광고와 정보전달 기능을 기본으로 POS와 연계되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모접수는 2010년 2월 1일(월)부터 21일(일)까지이며, 응모방법은 신청서를 다운받아 콘셉트 및 네이밍(의미포함)을 기재하여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 중 아스템즈가 제공하는 DID 솔루션의 콘셉트을 조화롭게 표현한 브랜드명, 기발하면서도 상품의 특징을 잘 표현한 브랜드명 등을 수상작으로 선정될 예정이다.
당선자 발표는 3월 2일(화)이며, 1등 1명에게 1백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스템즈 홈페이지(www.astem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스템즈 DID 솔루션 네이밍 공모>
○ 접수 기간: 2010. 2. 1(월) ~ 2. 21(일)
○ 접수방법 : 홈페이지/블로그에 있는 신청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 mkpark@astems.co.kr로 이메일 접수
○ 출품규격 :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참신하고 재미있는 한글/영문 브랜드명
○ 수상작발표: 2010. 3. 2. 아스템즈 홈페이지/블로그 및 개별 연락
○ 상 품 : 1등 100만원(1명)/2등 iPod Touch 32G(1명)/3등 디지털카메라(1명)/입상 문화상품권 1만원권(30명)
웹사이트: http://www.astems.co.kr
연락처
아스템즈
홍보담당 박미경
02-453-5200(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