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팬이라면 떠나자! 일본 가고시마로…마이투어 히어로즈 팬미팅 여행상품 출시

2010-01-27 16:58
서울--(뉴스와이어)--마이투어(www.mytour.co.kr)에서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일본 가고시마에서 히어로즈와 2월 24일(수)부터 26일(금)까지 2박 3일 일정의 팬미팅을 진행한다.

팬 미팅과 일본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본 행사는 마이투어 홈페이지에서 한정판매 상품으로 판매되며, 2010년 1월 27일부터 2월 1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30명 한정 선착순(입금자 기준)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참여하기 원한다면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히어로즈 야구단에 관심이 있고 일본여행을 희망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 확정된 전원에게 히어로즈 전지훈련 선수단과 동일한 상품의 티셔츠와 야구모자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선수들을 직접 만나 싸인회와 기념사진촬영 등의 이벤트도 참여하고, 일본 가고시마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빨리 신청하자.

본 상품은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tax,유류할증료 포함), 전 일정 식사(호텔 조,중,석식 제공) 팬미팅 및 팬사인회 참여, 가고시마~사쿠라지마 훼리, 가고시마 관광(아리무라 용암지대, 사쿠라지마, 심수관 도예지, 시로야마 전망대 등), 전일정 1급 호텔(선 로얄 호텔 급), 전일정 전용버스 운영, 1억원 여행자 보험이 포함되어 있으며, 74만 9천원에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투어 홈페이지(www.mytou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 고객센터 02- 5588-747)

제이벤투스마이투어 개요
(주)제이벤투스마이투어는 여행과 IT KNOWHOW를 가진 전문 인력들로 구성되어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개별자유여행 전문 오픈마켓 마이투어(www.mytour.co.kr)를 개발 운영하는 회사 입니다. (주)제이벤투스의 마이투어는 여행 문화를 선도하는 역할에 충실하게 수행하고, 양질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자, 현지의 우수한 전문 여행사(랜드사)를 개발하여 자신만의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가 중간 유통 마진 없이 직접 원하는 상품만을 묶음상품과 단품 상품으로 구성된 여행 오픈마켓 마이투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품내용: http://www.mytour.co.kr/Eventprod/Heroes_01.aspx

웹사이트: http://www.my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