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솔로남 위한 ‘발렌타인 패키지’ 판매

서울--(뉴스와이어)--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옥션에서 싱글남성을 위한 특별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29일부터 ‘f(x)가 선물하는 발렌타인데이’이벤트를 통해 초콜릿과 옥션 모델 걸그룹 ‘f(x)’의 사인 카드 등이 담긴 발렌타인 특별 선물세트를 남성 고객에게만 한정 판매한다.

내달 12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옥션이 특별히 제작해 만든 총 1천 개의 발렌타인 패키지가 매일 100개의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으로, 가격은 6천원에 판매된다. 단, 옥션의 남성 회원들만 구매가 가능한 상품으로, 솔로남성들에게 연인의 날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선물세트 구성은 시중가 6,500원 상당의 브랜드 초콜릿과 ‘f(x)’의 친필 사인 카드가 들어있으며, 이중 13개의 패키지에 스마트폰, 폴스미스 남성 반지갑, 닌텐도 wii, 아이리버 B30, 불가리 아쿠아 오드 뜨왈렛 등 푸짐한 경품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중 총 13명에게 깜짝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한편, 옥션은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유명 파티쉐 ‘정영택과 함께 하는 초콜릿 만들기 강좌’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옥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쌍에게 대한민국 초콜릿 마스터 1호, 정영택 파티쉐의 ‘쇼꼬레띠아’에 참여해 연인과 함께 초콜릿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강좌는 내달 8일과 9일에 거쳐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코너를 통해 아트 초콜릿으로 유명한 정영택 파티쉐의 초콜릿 만들기 비법도 전수받을 수 있다. 더불어,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초콜릿 DIY 베스트 상품’코너를 통해 다양한 DIY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특정시간에 할인쿠폰을 발행해주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전 11시, 오후2시, 4시에 발행되는 900장 한정 쿠폰을 이용하면, 페레로로쉐를 비롯한 다양한 국내브랜드 초콜릿을 시중가 대비 최고 58%가량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f(x)가 제안하는 발렌타인데이에 입을 수 있는 남성패션의류를 한데 모아놓은 코너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옥션 온사이트 마케팅팀 서태미 팀장은 “이번 발렌타인데이 시즌에는 연인을 비롯, 솔로남도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 설 연휴와 날짜가 겹쳐 지난해보다 이른 발렌타인 관련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uction.co.kr

연락처

옥션 홍보팀
박지영 대리
589-7018

오리온커뮤니케이션즈
이규리
753-30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