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김원희 쥬얼리 색조 메이크업 상품 론칭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김원희 쥬얼리 라인’ 색조 메이크업 상품을 단독 론칭했다.

유명 연예인 김원희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에 참여한 ‘김원희 쥬얼리 라인’을 통해 평소 인형 같은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김원희 특유의 화사한 피부톤 연출과 또렷한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하트 파우더팩트(2만3,000원)’는 아미노산 함유 되어 있는 진주가루, 산호가루, 자수정 등 천연 쥬얼리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흡수와 통기성이 좋은 산호가루는 땀이나 피지를 흡수해 장시간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자수정가루는 피부 결을 부드럽고 밝게 가꿔줘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 할 수 있다. 케이스 색상은 실버하트, 블랙하트 두 가지 중 선택 할 수 있다.

고보습의 ‘하트 립밤(9,000원)’은 쉐어버터와 올리브가 함유되어 겨울철 트고 갈라진 입술의 표면을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체리캔디, 쁘띠핑크, 오렌지글램 등 총 6가지의 색상 중 선택 할 수 있다.

‘하트 파우더 팩트’와 ‘립밤’은 케이스 전체를 큐빅으로 감싸 대조 되는 색상의 큐빅을 하트모양으로 수 놓아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김원희 색조 메이크업세트’는 김원희가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롯데아이몰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1월 20일 오픈 이후 쥬얼리 파우더 팩트만 300여개가 팔려나가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을 통해 사업가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김원희는 현재 MBC ‘놀러와’, SBS‘자기야’ 등 똑 부러진 여성MC로 활약하고 있다.

롯데아이몰 뷰티당담 장정민MD는 “살아있는 바비인형이라 불리는 김원희씨의 메이크업 노하우가 녹아 들어있는 색조메이크업상품이다”라며 “현재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립글로즈, 립밤을 선보이고 있으며 2월 초를 기준으로 10여종의 메이크업 상품을 추가로 론칭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