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부엌가구 온라인견적 이벤트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0-01-28 09:39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 www.hanssem.com)은 홈페이지에서 고객들이 자기집의 부엌치수를 입력하면 바로 교체비용을 바로 알 수 있는 온라인 부엌 컨설팅 ‘우리집 부엌은 얼마일까요?’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그 동안 부엌가구 공사 견적을 받으려면 시간을 내 부엌가구 매장이나 인테리어 업체를 방문해야 했다. 하지만 이제는 집 안에서 간단히 한샘 홈페이지에 접속해 우리집 부엌 치수를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부엌가구를 교체하는 비용을 바로 알 수 있다. 한샘은 고객들이 평소 궁금했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어 해결하지 못 했던 궁금증을 해결해 주자는 의도로 이번 ‘우리집 부엌은 얼마일까요?’ 이벤트를 기획했다. 또한 온라인 견적 신청 후에 방문상담 신청을 한 고객 10명과 제품을 구입한 고객 한 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각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50만원 을 증정한다.

한샘이 이번 온라인 견적 이벤트 행사에 선보이는 제품은 홈쇼핑에서 연간 1만 세트가 판매된 ‘스페셜 시리즈’와 일본에서 대유행 중인 J컷 공법(손잡이를 알파벳 ‘J’ 모양으로 컷팅한 공법)이 국내 최초로 적용된 ‘J 시리즈’이다. 한샘은 이번 이벤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스페셜 시리즈는 10cm 당 6만 5천원, J 시리즈는 10cm 당 7만 5천원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한샘은 홈페이지를 통해 3월 5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겐 개별 통보,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대리
02-6908-3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