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에서 함께 내놓은 설 패키지와 발렌타인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민족 최대 명절 중의 하나인 설을 맞아 2월 12일부터 15일까지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짧은 연휴기간 동안 가족들과 함께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디럭스’ ‘홀리데이 디럭스’, ‘스위트’ 패키지, 이 3가지로 나뉘며,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호텔측에서 정성껏 마련한 고급 명절 떡과 티세트를 증정한다. 또 체지방 등 건강 측정이 가능한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홀리데이 디럭스’와 ‘스위트’ 패키지 고객은 비즈니스 라운지에서 2인 조식 및 해피아워 서비스(오후 5:30~8:00까지 주류 및 드링크, 샐러드, 스낵 무료 제공)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추가 제공하며, 더 파크뷰 조식뷔페를 원할 경우, 2인, 5만원만 내면 된다.
더불어 전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자녀와 함께 즐거운 명절의 추억을 선물해 줄 수 있는 <키즈 북클럽>이 2월 13일, 14일 양일간 운영된다. 키즈 북클럽은 독서코칭 전문강사가 직접 방문, 명절, 민속놀이 등을 주제로 동화 구연과 ‘나만의 아트북’을 만드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3층 연회룸에서 오후 5시부터 약 90분간 진행될 예정.(참가비 1만원, 사전 예약 필수)
가격은 디럭스 14만원, 홀리데이 디럭스 19만원, 스튜디오 스위트 29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2월 12일부터 16일까지는 특별한 날을 맞은 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Sweet)’와 ‘드림스(Dreams)’ 2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스위트 패키지’는 객실에 플라워 부케와 풍선 장식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전용층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스낵, 샐러드, 드링크류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해피 아워 서비스 혜택을 비롯, 더 라이브러리 바&라운지에서의 초콜릿 디저트 뷔페인 ‘스위트 트리츠(6만원 상당)’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초콜릿 디저트 뷔페는 갖가지 초콜릿 등 수제 패스트리 9가지 제품과 티, 커피로 구성되어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 오후 2시부터 1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드림 패키지’는 이 모든 혜택에 23층 최고층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에서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세트 메뉴(2인)를 제공한다. 특히 설 연휴를 지낸 후 늦은 발렌타인데이를 이곳에서 즐기는 연인을 위해 16일 하루에 한해 특별 기념 선물도 제공된다.
스위트 패키지는 26만원, 드림 패키지는 40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2230-3310
웹사이트: http://www.shilla.net
연락처
호텔신라
이주희 대리
02-2230-34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