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한비문학-한비문학회, 대구에서 시화전 개최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10-01-28 15:31
대구--(뉴스와이어)--월간 한비문학과 한비문학회에서는 그림이 있는 시의 이야기로 KBS 대구 제1전시실에서 시화전을 개최한다.

이번 시화전은 전국의 문인 40여명의 시와 수필을 유화, 서예, 조각 등으로 제작하여 단순히 읽는 문학에서 탈피하여 보고 느끼는 동적인 문학의 시도로 한비문학에서는 2007년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하는 것이다.

한비문학회 회장 김영태 시인은 다변화 시대에 문학도 정적인 구조에서 탈피하여 동적인 구조로 독자에게 다가가는 문학, 즐기고 참여하는 문학이 되어야 한다면서 이번 시화전의 의의를 설명하였다.

이번 시화전에는 신석필 화가, 박정숙 화가, 송낙준 서예가 등이 참가하여 문인들의 글을 시화로 제작하였다.
시화전은 2월1일~5일 까지, 개장은 9시 폐장은 오후 6시,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참여 문인>
김원중 시인, 박해수 시인, 서정윤 시인, 고산지 시인, 권영주 시인, 김금주 시인, 김문숙 시인, 김미화님, 김성한 수필가, 김숙희 시인, 김순희 수필가, 김영숙 시인, 김영자 수필가, 김영태 시인, 김옥련님, 김재석 수필가, 김혜정 시인, 노선나 시인, 박문자 시인, 박정숙 시인, 박춘자 수필가, 백순희 시인, 변호정 시인, 사공숙 시인, 송낙준 시인, 엄혜경 시인, 오인자 시인, 오정미 시인, 이귀선님, 이상미 시인, 이영주님, 이재경 수필가, 이창주 시인, 이창혁 시인, 장기웅님, 정영란 시인, 하성자 시인, 하수정 시인, 홍미영 시인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
김영태 편집장
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