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페이모어, 유나이티드항공 미국주요도시 항공권 할인행사 실시

뉴스 제공
와이페이모어
2010-01-29 09:24
서울--(뉴스와이어)--실시간 항공권 와이페이모어(www.whypaymore.co.kr)는 유나이티드항공과 함께 1월~7월 미국 주요도시 할인 판매행사를 실시한다.

미국의 LA, 포틀랜드, 라스베가스, 시애틀가 760,000원(VAT,유류할증료 별도), 뉴욕, 보스톤, 올랜도, 아틀란타가 1,140,000원(VAT,유류할증료 별도)이다.

체류기간은 3개월이며, 1월 29일까지만 판매하고 종료되는 사전구매할인행사이다.

더불어, 행사기간내 유나이티드 항공의 비지니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포츠백, 골프공셋트, 백팩, 파우치셋트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와이페이모어 미주지역 항공담당자 신선미 대리는 “유나이티드 항공은 미국 전도시를 운항하여 미국여행할때 접근성이 좋고, 인천에서 샌프란시스코 직항을 이용하여 목적지까지 이동하던가, 동경을 경유하여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는 등 이동루트가 다양하기 때문에 좌석이 어려운 날짜에도 좌석 구하기가 상대적으로 용이하다. 특히, 뉴욕을 갈때 뉴욕의 대표 국제공항인 존에프케네디 공항보다 도심에서 훨씬가까운 라구아디아 공항은 좌석이 상대적으로 여유로우니, 뉴욕행 좌석이 어려울때 유나이티드항공의 뉴욕 라구아디아 공항으로 가는 상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해당상품은 와이페이모어 홈페이지(www.whypaymore.co.kr)에서 예약가능하다.

와이페이모어 개요
와이페이모어는 실시간 할인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whypaymore.co.kr

연락처

와이페이모어 홍보마케팅팀
안정일 대리
02-3210-44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