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 ‘사랑의 헌혈행사’ 등 이웃사랑 중심의 창립기념 문화제 개최

뉴스 제공
유수홀딩스 코스피 000700
2005-04-25 09:42
서울--(뉴스와이어)--한진해운(대표 박정원 / www.hanjin.com )은 박정원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랑의 헌혈행사”를 25일 가졌다. “나의 10분으로 10년후에도 미소짓는 생명이 있습니다”라는 캐치프레즈 아래 서울 본사 및 지점, 부산 등에서 25일 가진 헌혈행사에는 약 300여명이 참여하였고, 이 날 모아진 헌혈증은 “심장병 어린이 돕기”에 쓰여질 예정이다.

이번 헌혈행사는 4월25일부터 5월 13일까지 “ 이웃사랑, 바다사랑, 우리사랑” 이란 주제로 행해지는 제 28주년 창립기념 문화제의 시작행사로 진행되었다. 이번 문화제는 “사랑의 현혈행사” 외에, “봉사활동 릴레이”, “장애우와의 현장견학”, “복지기관으로 찾아가는 영화관” 등 “이웃사랑”에 초점을 맞추어 행해진다.

이밖에 “바다사랑, 우리사랑”의 주제아래 “해양사진전”, “인사한번 웃음가득”, “가정의 날”, ”해피아워” 등의 행사로 신바람 나는 직장문화 조성에 나선다.

한진해운은 기존의 창립기념일 행사가 일률적인 내부 행사에 국한되었던 것을 탈피하여,이웃사랑 봉사활동을 포함한 사내 나눔문화 정착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문화 수립 및 임직원 참여에 의한 자율적 행사 구성 및 회사창립을 기념하는 새로운 전통문화를 형성하는데 있다고 이번 문화제의 취지를 밝혔다.

박정원 사장은 “ 한 회사의 창립 기념식이 회사내의 행사에만 그칠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에게 나눔을 줄 수 있는 기회를 가지는 것이 보다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본다. 또한 이번 행사가 기업의 나눔 문화를 지속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소감을 피력했다.

웹사이트: http://www.hanjin.com

연락처

홍보팀 김상균 과장 3770-6070~6672/60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