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전문가용 그래픽 솔루션, 윈도우 7에서 솔리드웍스 2010 인증받아

뉴스 제공
AMD코리아
2010-01-29 10:04
서울--(뉴스와이어)--AMD(NYSE: AMD)는 전문가용 그래픽카드인 ATI 파이어프로가 다쏘 시스템 솔리드웍스로부터 윈도우 7에서 솔리드웍스2010을 위한 인증을 받았다고 오늘 밝혔다. 전 세계 백만 명 이상의 엔지니어, 디자이너 및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사용하고 있는 솔리드웍스는 빠른 성능과 전문 기계 디자인 작업을 위한 한층 높은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가용 ATI 파이어프로 그래픽과 최신 마이크로소프트 운영체제에 최적화 되어있다.

AMD 전문가용 그래픽 부문의 자넷 마츠다(Janet Matsuda) 수석이사는 “첨단 기술과 신뢰 있는 작업 환경은 전문적인 3D 디자인 작업에 있어 절대적인 요소”라며 “전문가용 ATI 파이어프로 그래픽은 윈도우7에서 솔리드웍스2010을 위한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최신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검증된 그래픽카드로 안심하고 작업할 수있게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전문가용 ATI 파이어프로 그래픽카드는 솔리드웍스 사용자들에게 하드웨어의 호환성과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엄격하고 정확한 인증 절차를 통과하였으며, 이제 디쏘 시스템 솔리드웍스의 인증으로 ATI 파이어프로 제품군에 대한 신뢰가 한층 높아졌다”고 덧붙였다.

다쏘 시스템 솔리드 웍스의 파트너 협력 담당자인 닉 이와스코프(Nick Iwaskow)는 “오늘날의 빠른 경쟁 환경에서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들이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더 빠르고 더 훌륭하게 구현할 툴을 확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누가 가장 뛰어난 제품을 출시하느냐가 전부인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솔리드웍스2010는 전문가들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용자 지향적 신기능들을 많이 담고 있으며 인증된 전문가용 ATI 파이어프로 그래픽 제품과 함께 사용함으로써 고객들은 훨씬 높은 생산성으로 뛰어난 제품을 디자인하여 시장에 더빨리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AMD코리아 개요
AMD는 새로운 서라운드 컴퓨팅의 시대를 정의하는 PC​, 게임 콘솔 및 클라우드 서버 등 수백만 개의 지능적 장치​에서 처리 성능을 실현​하는 기술을 설계하고 통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d.co.kr

연락처

AMD코리아
류수나 차장
02-3490-0623
이메일 보내기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허정훈 대리
02-2016-71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