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양도세 감면, 죽전역세권 아파트 ‘죽전 휴먼빌’ 분양

2010-01-31 09:35
서울--(뉴스와이어)--일신건영은 경기도 용인의 죽전역세권 단지인 ‘죽전 휴먼빌’을 분양 중이다. 수지구 죽전동에 있는 이 단지는 분당 생활권에 속하며 분당선 죽전역이 인근에 있다. 죽전역 일대에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가 있고 로데오거리를 중심으로 쇼핑거리와 레저시설들이 들어서 있다.

죽전지구내 마지막 아파트인 죽전 휴먼빌은 △111.3㎡형(구 33형) 140가구 △112㎡(구 33형) 120가구 등 총 260가구의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돼 있다. 죽전지구 최초로 지하주차장 100%로 설계되어 있으며, 지상 공원 및 조경시설을 최대로하여 웰빙아파트로 손색이 없다.

또한 단지옆 4290여㎡(1300여평)의 어린이공원이 들어설 예정으로 죽전지구 최고의 쾌적한 아파트단지라 할 수 있다. 무인택배시스템, 초고속 정보통신, 첨단 방범시스템, 홈네트워크시스템 등 최신 유비쿼터스시스템이 갖춰져 있으며, 지역난방시스템도 도입돼 거주자의 관리비 절감도 기대된다. 또한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시설도 갖추고 있다. 4베이 구조로 설계되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대지산을 조망할 수 있어 조망권도 우수하다.

2007년 개통된 죽전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판교IC와 수원IC,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동백~죽전간 고속화도로 등이 있어 훌륭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강남과 신도시로의 이동이 빠르며, 단국대 이전으로 대중 교통망이 증설되어 강남뿐만 아니라 수도권으로 이동이 뛰어나다.

편의시설로는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죽전 패션 아울렛거리 등이 인접해 있어 패션에서부터 생활필수품까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갖췄다.

또 단지 바로 앞에 어린이 공원이 있고 한강까지 연결된 자전거 도로를 끼고 있는 탄천공원, 그리고 수지레스피아 등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할 전망이다. 더불어 교육시설로는 단지 바로 옆에 대지초등학교·대지중학교가 위치해 있고 수지고·죽전고·풍덕고 등 명문학군 형성되어 있다.

분양문의 031-716-1400

리얼티코리아인베스트먼트 개요
(주)리얼티코리아인베스트먼트는 아파트 및 상가, 오피스텔, 아파트형공장 등의 분양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다년간의 분양 경험과 폭넓은 인프라를 바탕으로 하며, 특히 언론 홍보와 ON-OFF LINE 네트워크를 이용한 마케팅에 탁월한 능력을 갖추고 있다.

http://ilshinc.com

연락처

리얼티코리아인베스트먼트
장경철 본부장
010-2732-92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