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대비 CCTV 무상으로 점검 받으세요”…타사고객도 서비스 가능
이번 행사는 자사 고객과 타사고객 구분 없이 국내 모든 CCTV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비용은 전액 무상이다.
삼전 IT사업부 황욱주 전무는 “CCTV는 가장 확실한 범죄억제도구이자 증거확보를 통한 사후 범인검거에도 탁월한 기여를 하고 있지만, 대부분 설치한 이후에는 점검을 한번도 하지 않는 곳이 대부분이라며, CCTV도 차량처럼 정기적인 점검이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무상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대표번호(080-387-7587)번으로 신청하면 가까운 지역 대리점에서 CCTV 엔지니어를 설치장소까지 파견하여, 오래된 보안시설의 노후 선로와 CCTV 장비의 정상작동 여부를 점검해주고 잘못된 이용방법에 대한 올바른 안내 및 보안에 대한 교육까지 모두 무상으로 제공한다.
<장기간 매장 또는 집을 비우는 경우 CCTV 운영 Tip>
1. 인터넷을 통한 모니터링 기능을 적극 활용
최근 수년 내에 설치한 CCTV 녹화장비(DVR)라면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을 이용하여 외부에서도 CCTV영상의 확인이 가능하므로, 이를 적극 이용하고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대응을 하는 것이 좋다.
2. 카메라는 눈에 잘 보이는 곳에 녹화장비(DVR)는 숨겨라
카메라는 눈에 잘 보이도록 설치해 두는 것이 좋다. 이를 통해 심리적 범죄억제효과가 있으며, 녹화장비는 사건 발생시 가장 확실한 증거 및 해결단서를 제공하므로, 외부 침입자가 쉽게 발견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
삼전 개요
(주)삼전은 지난 1987년, 삼성SDI(주) 협력업체로 시작하여, 삼성SDI 최우수 협력업체로 평가 받으며, 2004년에는 수출500만불 달성, 2005년 IT사업부를 신설하여 DVR사업을 개시한 이후 최근까지 해외 수출을 주력으로 DVR을 개발/생산 하고 있으며, 전국 20개 지역 영업망을 확보하고 국내 DVR 사업을 진행 중이다. 2008년 기준 매출액 320억이며신용평가 등급 A등급의 우량 중소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ltd.co.kr
연락처
삼전 홍보팀
박수영 차장
02-586-9366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