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cel 아이티 지역 셀 사이트 현재 92% 이상 가동중

킹스톤,자메이카--(뉴스와이어)--“Digicel 직원들, 카리브해 지역에서 의류 및 식품 기부 행사, 라디오 모금 프로그램 및 자선 콘서트를 조직”

아이티 내의 Digicel 네트워크 복구가 큰 진전을 보이고 있다. 가장 근접한 경쟁 업체 대비 2배 이상의 셀 사이트를 확보하고 있는 Digicel의 셀 사이트의 92% 이상이 현재 완전 가동 중이며 Digicel은 아이티와 해외 통신량이 상당히 증가한 것에 대응하기 위해 국제 회선을 상당수 증가시켰다.

지난 2주 동안 Digicel 기술자들은 1월 12일 발생한 지진에 의해 파괴된 네트워크 복구를 위해 작업을 계속했다. 관련된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파손된 셀 사이트를 대체할 새로운 장비들이 투입되고 있다 .
- 60여 개의 Digicel점포들이 영업을 재개했다.
- 13대의 항공기로80,000파운드의 장비와 90,000파운드의 소모품, 그리고 21,000 파운드의 의료품 및 항생제를 자메이카로부터 아이티로 공수했다.
- 포르토프랭스 투르가 소재 Digicel 사무실은 업무를 계속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직원들이 업무에 복귀했다.
- T-Mobile은 4대의 Liberty 지프, 35대의 발전기 및 2,000대의 Motorola W160 전화기와 충전기를 구호 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
- Digicel이 국제적인 레게 아티스트 셰기(Shaggy)와 함께 작곡한 노래인 Rise Again이 전세계에서 방송되고 있다. 이 노래 판매를 통해 모금된 모든 수익금은 Digicel 아이티 구호 기금으로 직접 전달된다.

콤 델브스(Colm Delves) Digicel 그룹 CEO는 “당사는 지난 2주 동안 아이티 내의 Digicel 네트워크 복구에 상당힌 진전을 이루었다. 당사 셀 사이트의 92% 이상이 완전 가동 중이며 지붕 위의 위치에서 파손된 나머지 8%의 셀 사이트는 이동식 셀 사이트로 교체되고 있다. 그 중 일부는 이미 교체되었으며 나머지는 앞으로 몇 주에 걸쳐 교체 완료될 예정이다. 당사는 또한 당사의 2백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친구와 가족들과 계속 연락을 취하고 있고, 구호 활동을 위해 아이티에 상당히 많은 구호 작업 인력이 도착했기 때문에 아이티와 해외 통신량이 대폭 증가한 것에 대응하기 위해 당사의 해외 통신 회선을 확대했다. 당사는 아이티의 모든 사람들이 아이티 내에서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당사의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지역의 Digicel 직원들은 Digicel 아이티 구호 기금을 위한 모금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도미니카에서는 Digicel이 조직한 라디오 장시간 모금 프로그램을 통해 불과 5시간 만에 40,000 달러를 모금했으며 케이먼 군도에서는 1월 30일 열리는 자선 콘서트를 Digicel이 후원하며 행사장에서 판매된 모든 음식과 음료의 판매 수익금은 구호 활동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자메이카에서는 Digicel 직원의 친구, 가족 그리고 고객들이 수천 가지의 의류와 상하지 않는 식품을 기부해서 아이티의 NGO로 보냈다.

2006년 사업을 개시한 이래 아이티에 총 3억 달러를 투자하여 아이티 단일 최대 투자기업이 된 Digicel은 아이티에 2백만 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Digicel 아이티 구호 기금은 구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아이티의 NGO들에 5백만 미국 달러를 기부했으며, 문자 및 음성 기부 라인을 통해 카리브해와 중미 전역의 Digicel 고객들이 50만 미국 달러를 모금했다. Digicel은 또한 2백만 명의 고객들에게 5 미국 달러의 무료 크레디트 – 총 금액 1천만 미국 달러를 제공했다.

또한, 세계에서 제일 빠른 사나이인 우사인 볼트(Usain Bolt)와 파나마의 마르티넬리 대통령, 서인도 제도의 전설 가필드 소버스 경(Sir Garfield Sobers)과 같은 수많은 유명 인사들이 60여 개의 지지 영상 메시지를 녹화했다. 모든 동영상 메시지는 www.facebook.com/helphaiti에서 확인할 수 있다.

DIGICEL 그룹 관련 정보
8년간의 영업 활동을 거쳐 Digicel은 카리브해 연안과 중미 시장에 880만 명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경쟁적인 요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활동 범위, 탁월한 고객 지원,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 그리고 첨단 핸드셋으로 유명하다. 혁신적인 무선 서비스 및 커뮤니티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Digicel은 카리브해 연안 지역에서 선두 브랜드가 되었으며 이 지역을 무선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선두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 동사는 또한 중미와 태평양 시장에도 최근 진출했다. Digicel은 버뮤다에 설립된 법인으로 현재 전세계 32개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동사의 카리브해 및 중미 시장은 앙귈라, 안티구아 및 바브다, 아루바, 바베이도스, 버뮤다, 네덜란드령 앤틸레스,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케이먼 제도, 쿠라카오, 도미니카, 엘살바도르, 프랑스령 기아나, 그라나다, 과들루프, 가이아나, 아이티, 온두라스, 자메이카, 마르티니크, 파나마, 세인트 키츠 네비스, 세인트 루시아, 세인트 빈센트 그레나딘, 수리남, 트리니다드 토바고 그리고 터크스케이커스로 구성되어 있다. 카리브해를 거점으로 하는 이 기업은 또한 세인트 마틴과 세인트 바츠도 활동 범위에 포함하고 있다. Digicel Pacific은 피지, 나우르, 파푸아 뉴기니, 사모아, 통가와 바나투를 망라하고 있다. 이와 같은 32개의 시장에서 Digicel은 1천3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다. Digicel은 서인도제도 크리켓 팀과 이 지역의 특별 올림픽 팀들을 포함하여 카리브해와 중미 지역의 스포츠 팀들의 주요 후원자이다. Digicel은 또한 CONCACAF 골드컵의 카리브해 및 중미 지역 예선전인 Digicel Caribbean Championships 및 Copa de Naciones Digicel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이다. Digice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digicel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Digicel 개요
Digicel은 혁신적인 무선 서비스 및 커뮤니티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카리브해 연안 지역 무선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선두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첨단 핸드셋으로도 유명한 Digicel은 버뮤다에 설립된 법인으로 현재 전세계 32개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중미와 태평양 시장에도 최근 진출했다.

웹사이트: http://www.digicelgroup.com

연락처

Emma Hynes
Digicel
전화: +1 876 881 84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