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양방향 스마트키+엔진스타트버튼 패키지 ‘스마트온 럭셔리 플러스’ 국내 정식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www.smart-on.com)은 양방향 스마트키와 엔진스타트버튼 패키지인 ‘스마트온 럭셔리 플러스(ST231K)’를 2월 1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ST231K’는 양방향 스마트키 본연의 기능인 차에 가까이 가면 차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차에서 멀어지면 자동으로 문이 닫히는 스마트 도어 기능을 순정 스마트키 수준으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소비자들부터 받았다. 양방향 원격시동경보기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700m가 넘는 원격시동 거리는 ‘ST231’은 이 제품의 특징이다.

스타트버튼부는 순정 스타일의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잘 살렸으며, 듀얼 세이프티 케어(Dual Safety Care) 시스템을 탑재하여, 전원 부하가 많이 걸리는 버튼시동부를 프로세스와 전원부를 2중화 설계하여, 주행중 한쪽 프로세스가 문제가 생기더라도 다른 한쪽 프로세스 전원을 유지시켜 주어 주행중 시동이 꺼지지 않도록 설계하여 스타트버튼의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한 ‘ST231K’의 스타트버튼 기존 키홀더 부분을 제거할 필요 없이 키 홀더 위에 간단하게 시공할 수 있는 슬림 디자인으로 자동차에 손상없이 장착할 수 있다.

기존에 스마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지 않은 자동차라도 ‘ST231K’를 장착하면 스마트키를 주머니에서 꺼낼 필요 없이 차에 가까이 가면 자동으로 차문이 열리고, 차문을 열면 시동까지 자동으로 걸어준다. 주행이 끝나면 시동버튼으로 간단하게 시동을 끈 후 차문을 열고 걸어가면 자동으로 차문을 잠가주고, 도난 경보모드로 전환하므로써, 자동차키에 전혀 신경을 쓸 필요 없는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제공한다.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의 오세훈 이사는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의 모든 제품은 무선 이중 암호화 통신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요즘 문제가 되고 있는 자동차 무선 해킹에 대해 안전하고, 제품의 부품들 또한 오토모티브 스팩의 부품을 선별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에 자신이 있다.” 라고 말했다.

‘스마트온 럭셔리 플러스(ST231K)’는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www.smart-on.com)의 전국 취급점/장착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 개요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은 스마트키, 스타트버튼 제조 및 판매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on.com

연락처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
홍보팀 오세훈
016-308-07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