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I, 도서할인판매 쇼핑몰 ‘kdbibook.com’ 오픈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10-02-01 15:12
서울--(뉴스와이어)--세무사와 더존의 합작법인 KDBI(대표 유수형, www.kdbi.com)는 세무회계서적, 경제서적, 경영서적 및 세무회계 온라인 강좌를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 ‘www.KdbiBook.com’을 지난 25일 정식 오픈하고 국내 최저가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KdbiBook.com’은 전문서적 및 온라인강좌 등의 맟춤형 토탈서비스를 획기적인 서비스로 제공하기 위해 쇼핑몰 제작 전문업체, 출판사가 별도의 TF팀을 구성하여 약 3개월간에 걸쳐 구축했다.

세무회계 전문 인터넷서점을 표방하고 있는 이 쇼핑몰은, ‘연말정산’, ‘법인결산과 세무조정’, ‘종합소득세’, ‘부가가치세’, ‘양도소득세’, ‘IFRS 해설서’ 등의 세무회계 전문서적과 ‘회사분할과 M&A’, ‘부동산투자개발 ABC’, ‘경영기획업무매뉴얼’, ‘위험한 경제학’ 등의 경제경영 일반서적을 비롯하여 전산세무, ERP 정보관리사 등의 자격증 수험서를 최대 10% 할인해주면서 구매금액의 최대 12%까지 적립해주는 등 국내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전문서적 중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더존의 NEO-plus, NEO-iplus를 활용한 ‘더존실무강좌’(강사 김동식, 최대리 등)와 국내 굴지의 동영상 업체와 업무협정을 체결하여 제공하는 ‘수출입회계와 세무’, ‘계정과목별 회계와 세무’, ‘IFRS 회계실무’, ‘법인세실무해설’ 등의 세무회계 실무강좌(강사 이영우, 이항수 등) 동영상을 최고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KDBI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 서점 중 최대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적립금을 3~5% 더 지급하고 있다”면서, “적립된 포인트로 전문서적과 함께 연계된 세무회계 온라인 강좌도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KDBI는 지난해 11월에 출간된 ‘회사분할과 M&A’를 시작으로 세무회계 등 경제경영 전문서적에 대한 출판을 점차 확대할 것이며, 세무회계 전문서적과 동영상 강좌를 동시에 저렴하게 학습하기를 희망하는 관련 실무자를 위한 서비스 향상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문의: 02-592-3072)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 12만여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왔다. ERP, 그룹웨어, 정보보호, 전자세금계산서, 클라우드 팩스 등 기업 정보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보급률 1위의 기업이다. 2011년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를 신축, 본사를 이전하며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자체 데이터센터인 ‘D-클라우드 센터’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플랫폼, 모바일 오피스, 전자금융, 전자문서 등 클라우드(Cloud Computing)와 연계된 다양한 미래형 서비스 모델을 선보였다. 2019년 서울 을지로에 신설한 새로운 비즈니스 거점을 기반으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마케팅부
홍보팀 박경택 차장
02-2007-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