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2010년 사업전략발표
행사 첫날 키노트 스피치에서 이석우 대표는 ‘혁신, 창의성과 리더의식’을 강조하며 “창립 14년을 맞이하는 올해에도 언제나 변함없이 신기술 개발을 통해 최고의 보안 솔루션 기업이라는 위상을 유지하고, 기술기반 고객서비스를 강화하여 업계 1위의 명성을 계속 이어가자”고 말했다. 이에 앞서 특별강연을 위해 초청된 한국정보보호진흥원 이재우 초대원장은 창립초기부터 지켜본 펜타시큐리티의 역할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도 업계를 잘 이끌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킥오프미팅 기간 중 상시로 진행 된 이벤트로 ‘아이티 지진 구호기금 마련 자선경매’가 열렸고 이를 통해 모아진 기금은 전액 아이티에 구호기금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이에 이석우 대표는 “기업은 사회에 대한 책임을 가지고 있고 펜타시큐리티는 정보보호 뿐 아니라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사회 전체의 보호에 대한 책임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총 5일간, 매일 아침 9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 일정에 대해 개발팀의 한 직원은 “행사 중간에 잠깐씩 업무를 보는 등 아주 빠듯한 일정으로 진행되어 몸은 피곤했지만, 전 직원이 하나가 되고, 목표를 향해 전 직원이 함께 나아갈 수 있다는 공감대가 생겨 매우 유익한 행사였던 것 같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entasecurity.com
연락처
펜타시큐리티시스템 마케팅팀
박영준 팀장
02-2125-6746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