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CBT 성황리 종료

뉴스 제공
컴투스 코스닥 078340
2010-02-02 11:48
서울--(뉴스와이어)--“슈퍼베이비들의 질주! 쾌조의 스타트!”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는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www.comeonbaby.co.kr)의 첫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오늘 밝혔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지난 1월 21일부터 31일까지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첫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진행 한 결과, 평균 재접속율 68%, 평균 플레이시간 118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마무리했다.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많은 유저들로부터 ‘런닝스타’, ‘롤링볼스타’, ‘뺨따귀스타’, ‘파이팅스타’, ‘큐브스타’, ‘코인스타’, ‘레이싱스타’ 등 각 게임마다 게임성과 재미를 적절하게 반영하며 기존 캐주얼 게임과는 차별화 된 전략이 적중했다는 평을 얻었다.

테스트에 참가한 아이디 wldus76 유저는 “평소 온라인 게임에 관심이 없던 아버지까지 아이디를 만들어 달라고 하실 정도로 온 가족이 쉽고 즐겁게 플레이 했다”고 말했으며, miny37 유저는 “테스트 시작 전부터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로 다시 나온다는 소식에 반가웠는 데 실제로 플레이를 해보니 게임 하나하나가 더 재미있어 진 것 같아 오픈이 더욱 기다려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테스트 종료 후에도 많은 유저들로부터 오픈베타테스트(OBT) 일정에 대한 문의가 쇄도한 가운 데, 오는 2월 6일 (토)에는 테스트 기간 중에 미리 신청을 받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간담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오프라인 간담회를 통해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향후 오픈베타테스트(OBT) 등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