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NET, 가수 테이 공연 방송

뉴스 제공
엠비씨넷
2010-02-02 14:50
서울--(뉴스와이어)--MBCNET(대표 강중묵)은 가수 테이의 공연을 음악전문 프로그램 ‘문화콘서트 난장’을 통해 7일 일요일 새벽 3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할 예정이다.

가수 테이는 2004년 데뷔 이후 지금까지 5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했고 거칠면서도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독특한 목소리와 감성이 풍부한 음악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테이는 문화콘서트 난장과 같은 소극장 규모의 무대를 좋아한다고 말하며 관객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친근함이 맘에 든다고 말했다. 그는 공연에서 관객 모두의 눈을 맞추려 애쓰며 열정적인 무대를 펼쳐 관객의 큰 박수를 받는데 이동인과 최광수의 기타, 김세헌의 베이스, 이원석의 드럼, 박은주와 김진영의 건반으로 구성된 밴드가 함께해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이 마련되었다.

가수 테이는 드라마 OST에 많이 참여했는데 그 중 드라마 ‘못된 사랑’의 주제가인 ‘가슴이 슬퍼’를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꼽으며 열창하고 삼촌의 영향으로 어려서부터 즐겨듣던 곡 ‘Desperado'를 선사하며 공연의 분위기를 한층 띄운다. 이외에도 ‘그리움을 사랑한 가시나무’, ‘같은 베개’, ‘닮은 사람’을 불러 그의 풍부한 성량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다.

테이는 MC없이 자신이 직접 진행하며 관객과 편안히 대화를 나누는 등 관객을 몰입시키는 세련된 무대 매너와 진행 능력으로 흡입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그동안 수많은 라이브 공연을 해 온 역량 있는 가수임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한다.

게다가 MBC프로그램 ‘쇼바이벌’을 통해 얼굴을 알린 성유빈도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 악기연주 실력, 작사 및 작곡 능력을 선보이는데 그가 직접 작사 및 작곡한 곡 ‘눈을 감아도’, ‘그러려니 해’, ‘말로는’, ‘미치게 달려’ 등을 불러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을 예정이다.

엠비씨넷 개요
엠비씨넷(MBCNET)은 19개 지역MBC가 공동으로 출자하여 탄생한 MBC계열 방송국으로 지역의 여러가지 역사, 문화, 전통, 국제적 행사(축제) 등의 다채로운 정보와 문화에 관한 지역MBC의 프로그램을 편성하여 전국에 내보내고 있다. 또한 저희가 자체제작한 프로그램 및 지역MBC와 저희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한 프로그램을 전국에 방송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bcnet.co.kr

연락처

지역MBC슈퍼스테이션 홍보팀
박형경
02-3219-62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