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해운대 추억 사진전’ 릴레이 전시기념 이벤트

부산--(뉴스와이어)--부산아쿠아리움은 오는 3월 말까지 ‘해운대 추억사진전’의 출품자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해운대 추억 사진전 전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부산아쿠아리움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바다 속 줌인 사진전’ 전시와 ‘해운대 추억 사진전’ 릴레이 전시에 대한 관객들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지난해 해운대구청에서 개최한 ‘해운대 추억 사진전’ 27인의 당선작 출품자에게는 동반 1인까지 부산아쿠아리움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지며, 2만원 상당의 사진인화권과 함께 추가 동반인 50% 할인 혜택(5인까지)도 제공된다. 또한 온라인 홈페이지를 방문한 모든 일반인을 대상으로 ‘해운대 추억 사진전’에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부 담당자는 “부산아쿠아리움에서 진행되는 두 사진전에 대해 특히 가족관람객의 반응이 뜨겁다. 물고기들의 클로즈업된 표정과 그 속에 담긴 다양한 감정을 읽을 수 있는 ‘바다 속 줌인사진전’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반면, ‘해운대 추억 사진전’은 옛 추억을 되살릴 수 있어 부모님에게 인기가 많다. 앞으로도 가족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해양테마파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부산아쿠아리움은 오는 3월 말까지 부산아쿠아리움 내부에서 ‘바다 속 줌인 사진전’을 진행하며, 지하 1층 문화광장에서는 입장에 관계없이 ‘해운대 추억 사진전’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51-740-1700 / www.busanaquarium.com)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홍보담당 윤나영
051-740-17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