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바이오 2010년 봄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0-02-03 09:25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가 2010년 새 봄을 맞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해, 더욱 강력하고 다양해진 바이오 시리즈를 오는 5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봄맞이 바이오 시리즈는 정열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패션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바이오 CW 시리즈의 2세대 모델과 함께 바이오 S, F, Y 시리즈, 세 가지 시리즈가 2010년 봄, 처음으로 선보인다.

노트북에 컬러 그라데이션 효과를 가미하여, 앞선 성능과 디자인 미학을 동시에 선보인 CW 시리즈(VPCCW26FK(/B/L/P/R/W), VPCCW25FK(/P/W))는 새로운 2010년형 플랫폼과 함께 그래픽 등의 성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2세대 모델을 출시한다. 실제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기존 다이렉트 버튼을 지원(ASSIST) 버튼으로 기능을 변경하는 등 편의성을 더욱 강화했다.

2010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바이오 S 시리즈(VPCS117GK/B, VPCS116FK/B, VPCS115FK(/B/P/W))는 기능적으로는 성능과 이동성의 균형, 사용자 패턴으로는 비즈니스와 라이프의 균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팔방미인형 노트북이다. 비즈니스와 개인적인 업무 등에 있어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된, 다목적 노트북이다.

기존 바이오 FW 시리즈의 후속으로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제공할 AV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바이오 F 시리즈(VPCF116FK/B)는 16.4인치의 풀 HD LCD와 다이나믹 사운드,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한다. 쿼드코어 CPU(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탑재와 함께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바탕으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와 3D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하이엔드급 노트북이다. 특히, 새로운 PMB 바이오 에디션을 활용하여 HD급 영상물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다.

바이오 Y 시리즈(VPCY115FK/S)는 저전력 프로세서(인텔 코어2 SU7300) 탑재 및 기본 6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으로 이동성과 성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13.3형 모바일 울트라씬 PC다. 1.77kg의 가벼운 무게로, 평소 넷북보다 좋은 성능의 PC를 원하는 대학생 및 직장인 등에게 적합하다.

한편, 새로 출시하는 바이오 봄 시리즈에는 더욱 유용한 소프트웨어 기능이 추가됐다. 기존 PMB(소니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기능에 제작 기능을 더한 ‘PMB 바이오 크리에이션(PMB VAIO Creation)’은 사진, 동영상 등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직접 손쉽게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하여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강화했다.

바이오 케어(VAIO Care)기능은 제품에 대한 서비스 및 지원을 함께 제공하는 것으로 새로 추가된 어시스트(ASSIST) 버튼을 활용하면, 손쉽고 간편하게 PC 점검 및 문제 해결, 업그레이드 등의 관리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문제 해결을 위한 서비스 연결, 제품명이나 시리얼 번호의 제공 등 추가적인 연결을 지원해준다.

바이오 CW 시리즈는 블랙, 화이트, 핑크, 레드, 블루 5가지 강렬한 색상의 고급형 모델(VPCCW26FK(/B/L/P/R/W)과 핑크,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표준형 모델(VPCCW25FK(/P/W), 두 가지로 출시된다. 고급형 모델과 표준형 모델의 가격은 각 1,649,000원, 1,299,000원이다.

바이오 S 시리즈(VPCS117GK/B, VPCS116FK/B, VPCS115FK(/B/P/W))는 고급형, 표준형, 실속형 세 가지 사양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각 1,849,000원, 1,649,000원, 1,399,000원이다.

블랙 색상으로 선보이는 바이오 F 시리즈(VPCF116FK/B)는 2,199,000원, 실버 색상의 바이오 Y 시리즈(VPCY115FK/S)는 1,199,000원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소니코리아 바이오 2010 봄 시리즈는 5일 동시 출시하며,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 (http://vaio-online.sony.co.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 차원 높아진 성능으로 새 봄 맞이 준비 완료! 소니 바이오 CW시리즈

바이오 CW 시리즈는 다채로운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영화, 3D 게임 등 고화질 컨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한 14.1형 감성 노트북이다. 새로 선보이는 바이오 CW 시리즈는 기존 모델 대비 한층 더 강화된 성능으로 무장해 성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렌드세터들을 공략한다.

올 봄 2세대 모델로 새롭게 태어나는 바이오 CW 2세대 신모델 (VPCCW26FK(/B/L/P/R/W), VPCCW25FK(/P/W))은 인텔 코어 i5, i3을 탑재했으며, 그래픽 성능을 강화하여, 선명한 동영상과 3D 그래픽 영상을 구현한다.

또한 키보드 상단의 다이렉트 기능을 변경,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웹으로 바로 연결해주던 기존 웹(WEB) 버튼을 지원(ASSIST) 버튼으로 변경하여, 올 봄 새롭게 적용한 ‘바이오 케어(VAIO CARE)’ 기능을 수행하도록 했다. 바이오 케어는 PC 상태를 자체적으로 진단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필요한 업그레이드 등을 진행하도록 지원해준다.

또다른 다이렉트 버튼인 바이오(VAIO) 버튼은 바이오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인 ‘미디어 갤러리’로 연결하여, 음악, 영상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즐기도록 했으며, 디스플레이 오프(DISPLAY OFF) 버튼을 통해 음악을 재생하는 동안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다.

성능과 이동성, 최적의 밸런스 선사하는 다목적 노트북, 바이오 S시리즈

2010년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오 S 시리즈(VPCS117GK/B, VPCS116FK/B, VPCS115FK/B/P/W)는 뛰어난 성능과 탁월한 이동성, 사용자 편의를 위한 인터페이스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모델이다. 높은 성능과 멀티 태스킹을 지원하여, 비즈니스는 물론 개인적인 용도의 작업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소니 바이오 S 시리즈는 인텔 코어 i5, i3를 탑재하고, 최신형 그래픽 기술을 적용하는 등 뛰어난 성능과 동시에 ODD 를 탑재하면서도 2kg에 불과해 탁월한 이동성을 제공하는 13.3형 노트북이다. 언제 어디에서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핑크, 블랙, 화이트,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자주 사용하는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배치하여, 빠르고 쉽게 접근하도록 한 ‘바이오 게이트(VAIO Gate)’를 비롯 ‘바이오 미디어 갤러리(VAIO Media Gallery)’, ‘바이오 케어(VAIO Care)’ 등 바이오의 유용한 소프트웨어가 함께 탑재됐다. 상하, 좌우 등의 움직임을 인식하는 멀티터치패드 기능도 유용함을 더한다.

강력한 AV 엔터테인먼트 제공, 뛰어난 퍼포먼스에 합리적 가격 갖춘 바이오 F시리즈

바이오 F 시리즈는 기존 뛰어난 퍼포먼스의 바이오 FW 시리즈와 하이엔드급 퍼포먼스를 선사한 바이오 AW 시리즈의 장점을 한 데 모은 16.4형 풀 HD 노트북으로 올 봄 새롭게 탄생했다.

바이오 F 시리즈는 새로운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의 쿼드코어 CPU를 탑재, 강력한 성능으로 보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16:9 비율의 고화질 디스플레이, 돌비 홈 씨어터, 하드웨어 EQ 등의 다이나믹 사운드와 함께 강력한 AV 기능을 제공한다. 3D 게임이나 HD급 콘텐츠도 생생하게 구현해준다.

소니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PMB에 ‘바이오 크리에이션(VAIO Creation)’ 기능을 더한 PMB 바이오 에디션은 영화나 동영상 제작 및 DVD 제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 대부분의 콘텐츠 포맷을 지원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영상물로 쉽게 만들 수 있다. 이미지를 HD 해상도로 전환하거나, 노이즈 필터링, 명암 조절 등도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이 밖에 호환 가능한 외부 드라이브 기기와의 연결을 통해 빠른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 하는 eSATA 포트와 USB 포트를 탑재했고, VAIO, Assist, Display off 등의 다이렉트 버튼은 물론 미디어 기능을 조정하는 다이렉트 버튼이 유용성을 더한다. TV와 연결하여 고해상도 영상을 감상하게 하는 HDMI Out 커넥터와 주변의 밝기를 감지하여 환경에 최적화된 LCD 디스플레이의 밝기를 조정하는 조명센서가 탑재되어 편안한 사용을 돕는다.

초전력 CPU, 긴 배터리 수명으로 강력한 이동성 갖춘 13.3형 노트북, 바이오 Y시리즈

바이오 Y 시리즈는(VPCY115FK/S)는 이동성을 극대화 한 13.3형 울트라씬 노트북으로, 최신형 저전력 프로세서(인텔 SU7300 CULV CPU)를 탑재했다. 이동성을 강화한 시리즈답게 가벼운 무게와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13.3인치의 와이드 LCD를 갖추면서도 슬림한 얇기와 1.77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성을 높였으며, 기본 6시간, 별매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탑재 시, 9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세련된 실버 바디에 스마트한 느낌이 디자인을 반영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_미디컴
김은진 과장
6370-8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