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한국관광공사에서 즐기세요”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오는 2월 9일부터 20일까지 12일간 공사 사옥 지하1층 관광안내전시관(TIC; Tourist Information Center)에서 내·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문화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윷놀이, 제기차기, 팽이치기 등 전통 민속놀이와 한복입기 체험행사가 진행되며, 15일부터는 공예체험과 한글이름 나누어주기 프로그램도 추가된다. 복된 새해를 기원하는 의미로 설 연휴 3일간(13~15일)은 매일 100명에게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특히 설 당일인 14일(2시, 4시, 5시)에는 150석 규모 상영관에서 가야금, 대금, 피리, 판소리, 장구로 구성된 국악 5중주단, ‘YESoul’의 공연을 3회 진행하여 설 연휴를 맞아 청계천으로 나들이하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 행사는 개방형 무료 체험행사로 별도의 예약이나 참가비 없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관광공사는 매월 셋째 주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6일간 정기적으로 문화체험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내·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골든위크 및 추석 명절 기간에는 더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www.visitkorea.or.kr>;helpdesk>관광안내전시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IC는 관광안내데스크를 비롯하여 한류관, 의료관광홍보센터, 상영관, 관광정보 자료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복합 기능의 방문자 센터로 청계천 광통교변 공사 사옥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내,외국인 관광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하여 주요시설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개요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한국관광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knto.or.kr

연락처

한국관광공사 관광안내전시관(TIC)
02-729-949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