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발렌타인데이 시즌 제품 프로모션 선보여

뉴스 제공
SPC그룹
2010-02-03 09:39
성남--(뉴스와이어)--매년 돌아오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 등의 기념일들이 더 이상 연인을 위한 날만은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

3일 식품전문기업 SPC그룹에 따르면,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몰 ‘SPC이숍’을 통해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선물용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중 1만 명을 대상으로 수령자와의 관계를 조사한 결과 동료(31%), 가족(27%), 친구(16%), 연인(8%) 순으로 나타난 것.

SPC그룹 관계자는 “최근 사회생활에서의 인간관계가 점점 중요시되고, 주변 지인들을 잘 챙기는 섬세함을 지닌 여성들의 사회진출이 높아지면서, 특별한 기념일들이 과거 ‘주로 가족이나 연인을 챙기기 위한 날’이라는 의미에서 ‘직장 동료 등 주변의 소중한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날’로 의미가 확장되고 있음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라고 말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이나 기프티콘 등이 대중화 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수단이 다양해지면서 부담 없이 선물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추세”라고 덧붙였다.

한편, SPC그룹은 SPC이숍과 해피콘을 통해 발렌타인데이 시즌 특별 제품을 판매하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SPC이숍(www.spceshop.co.kr)은 오는 15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특별 기획전’을 열고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각 브랜드 별로 특별한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

파리크라상은 최고급 카카오를 사용한 수제 프리미엄 초콜릿 선물세트 ‘내눈엔진짜너만보여(14,000원~29,000원)’를 비롯해 ‘쿠키 박스 세트(14,000원~36,000원)’, 커플 러브컵케익 (8,000원) 등 총 14종의 기획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핸드메이드 초콜릿인 ‘마이트루러브포유(18,000원)’, ‘비마이러브기프트(18,000원)’, ‘올웨이즈포에버딜라잇(18,000원)’과 케이크 등 총 6종을, 배스킨라빈스는 ‘사랑에 날다(22,000원)’, ‘핑크큐피트베어(26,000원)’ 등 시즌 아이스크림케이크 4종과 곰인형을 패키지로 구성하여 각각 판매한다.

행사 제품 구입 고객에게는 구입제품에 따라 추첨을 통해 해피상품교환권 2만원권(20명), 바움쿠헨(20명) 등 특별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배송비는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3,000원이며, 배송가능지역과 배송 가능일은 제품에 따라 조금씩 다르므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pceshop.co.kr)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SPC그룹이 운영하는 모바일쿠폰서비스 해피콘(www.happyconpoint.com)도 오는 16일까지 “해피콘과 함께하는 잊지 못할 Happy Valentine”는 주제로 발렌타인데이 시즌 특별 해피콘 판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파리크라상 러브큐브(12,000원), 파리바게뜨 로망스케익(10,000원), 배스킨라빈스 사랑에 날다(19,000원), 던킨도너츠 하트프로포즈(10,000원), 파스쿠찌 홀빈팩(16,000원) 등 총 30종의 시즌 특별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는 8일까지 20%, 9일부터 16일까지는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4,240명에게 해피콘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해피콘포인트 214점을 적립해 준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시즌 특별 제품 구매 고객 중 총 25명을 추첨해 “2PM과 함께하는 파리바게뜨 케이크 만들기 행사”에 초대한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www.happyconpoint.com)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pc.co.kr

연락처

SPC그룹 홍보팀
송기우 대리
02-2071-9654

홍보대행사 바움커뮤니케이션
김지혜 대리
02-742-0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