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신입사원, 장애인 복지시설에서 봉사활동 실시

뉴스 제공
SK브로드밴드
2010-02-03 09:42
서울--(뉴스와이어)--SK브로드밴드(사장: 박인식, www.skbroadband.com) 2010년도 신입사원 22명은 2일 오후 경기도 하남시에 있는 장애인 복지시설 ‘소망의 집’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신입사원 입문 교육 중 하나로, 신입사원들이 SK브로드밴드의 사회공헌 이념을 이해하고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했다.

이 날 신입사원들은 26명의 장애인이 생활하는 ‘소망의 집’을 방문해 목욕, 식사보조 및 준비, 청소 등 일손을 도왔다. SK브로드밴드 사내 봉사단체인 ‘나눔회’는 2009년부터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이사장: 이선구)를 통해 ‘소망의 집’을 후원하고 있다.

봉사에 참가한 한승아 신입사원(24세)은 “몸이 불편한 이웃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 있었다.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앞으로도 ‘행복한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SK브로드밴드는 해마다 신입사원 교육 중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2008년 9월 SK브로드밴드 자원봉사단을 발족한 뒤 ‘해피인터넷’ 인터넷중독해소 활동, IPTV 공부방 및 미아 찾기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신동석 Manager
02-6266-44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