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톨섬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팩 출시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0-02-03 09:56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암웨이(www.abnkorea.com) 남성 화장품 브랜드 톨섬(Tolsome)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서 2월 한 달간 사랑하는 남편과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팩을 출시한다. 톨섬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팩은 톨섬 제품 중에서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훼이셜 클렌징 폼, 토닝 로션, 모이스처 밸런스 로션 삼총사로 실속 있게 구성 되었으며, 여기에 특별 선물로 멋진 남성의 필수품인 닥스(DARKS)의 고급스런 손수건 세트가 한정수량으로 함께 증정된다.

제품 구성을 자세히 살펴보면, 먼저 피부 속 과다한 피지를 제거해주는 훼이셜 클렌징 폼은 알란토인과 비타인 E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매끄럽고 산뜻하게 가꿔주며, 건강한 탄력을 선사한다. 또한 편안하고 산뜻한 느낌의 토닝 로션은 살리실산과 아미노산이 번들거림을 억제해 주는 동시에 피부 트러블을 사전에 예방해준다. 마지막으로 자외선 차단과 보습효과를 동시에 주는 모이스처 밸런스 로션 SPF 15는 메도우폼 씨드 오일과 비타민 E 성분으로 외부환경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탄력있고, 촉촉하게 지켜준다.

암웨이 톨섬 마케팅 담당 이경연 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톨섬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팩은 다가오는 봄철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한 3 스텝 케어 제품들로 엄선, 구성했으며, 자외선, 잦은 면도, 스트레스 등으로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 피부에 건강한 탄력과 촉촉함을 선사해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코콤포터노벨리
박위린
02-6366-15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