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련 국제경영원, 2010 IMI 경영대상 시상식과 신년 하례회 개최
국제경영원의 IMI 경영대상은 전경련 국제경영원이 글로벌경영을 선도하는 리더십과 탁월한 성과로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기업인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훌륭히 수행하고 있는 우수 경영자를 발굴, 시상함으로써 참다운 기업인상을 정립하고자 매년 각 부문 우수한 경영자를 발굴, 시상하는 제도다.
국제경영원은 이날 시상식에서 글로벌 경쟁력 부문에 김종인 대림산업(주)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글로벌경쟁력, 지식경영, 기술혁신, 사회공헌, 서비스혁신 등 5개 부문에 대해 시상했다.
정 원장은 이날 개회사에서 ‘기업이 국민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기업발전에 매진하는 한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상생, 공존할 수 있는 사회분위기 조성에도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개최된 신년하례회에는 국제경영원 회원 기업을 포함 200여 명의 기업인이 참석하였다. 이날 신년하례회에는 이한구 한나라당 국회의원이 참석해 격려사를 전달했다.
IMI 경영대상 부문별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글로벌 경쟁력 부문: 김종인 대림산업(주) 대표이사 사장, 안의환 전진중공업(주) 회장 ▲지식경영 부문: 손종호 LS전선(주) 대표이사, 황을문 (주)서린바이오사이언스 대표이사 회장 ▲기술혁신 부문: 최웅진 한화L&S(주) 대표이사 ,이상업 (주)일진에너지 회장 ▲사회공헌 부문: 이순동 삼성사회봉사단 사장, 김영찬 (주)골프존 대표이사 ▲서비스혁신 부문: 김홍두 한라건설 대표이사 사장, 이종희 대한항공(주) 고문
웹사이트: http://www.imi.or.kr
연락처
국제경영원 회원마케팅팀
이은중 팀장
02-3771-0117
-
2010년 2월 3일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