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보광훼미리마트와 제휴 체결

뉴스 제공
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10-02-04 08:37
서울--(뉴스와이어)--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는 이달 3일, 전라북도청에서 김완주 도지사와 백정기 사장, (주)굿지앤 이경수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4700여 훼미리마트 점포를 통해 ▲ 도정 홍보 및 마케팅 전개 ▲ 지역에서 열리는 다양한 문화행사 안내 ▲ 지역과 관련된 각종 상품 개발 및 판로 확대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보광훼미리마트는 2008년 제주도를 시작으로 강원도, 서울시와 제휴를 맺었고 지난해 인천시와 부산시에 이어, 이번 전라북도까지 제휴를 확대함으로써 지역상품 개발, 각종 문화행사 홍보 등을 통해 문화전도사, 문화창구 역할 뿐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보광훼미리마트 전략기획실장 이건준 상무는 “전국 최대의 점포 네트워크망을 활용해 전라북도가 추진하는 다양한 문화관광 마케팅 사업 및 사회공헌 활동 등에 적극 협력하여 전라북도 발전에 이바지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국적으로 지자체 제휴를 활성화하여 지역사회 밀착화와 더불어 타 업체와의 차별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서는 입점을 희망하는 전주비빔밥과 전주주조공사, 선운산 동백 복분자 등 도내 26개 기업에서 40여개 상품을 선보여 심사를 진행했으며, 4월말 현지 실사 후 최종 입점 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이석춘
02-528-6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