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지역기반육성기술개발사업 설명회 개최

부산--(뉴스와이어)--부산시는 2월 10일(수) 오후 3시부터 부산테크노파크(엄궁단지 114호 회의실)에서 부산지역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부산테크노파크(원장 김동철)가 전담하는 2010년도 지역기반육성기술개발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에 2월 5일(금) 부산테크노파크에서 공고할 예정인 ‘2010년도 지역기반육성기술개발사업’에 대하여 부산시의 R&D 지원 정책방향·지원내용·예산·시행일정 등을 설명하고, 사업지원의 실무적 부분인 사업계획서 작성 및 발표방법에 대해서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의 지원대상 분야는 기계부품소재(자동차·조선기자재), 영상·IT (초정밀융합부품), 해양산업(해양바이오) 등이며, 그 동안 연구개발의 필요성을 느껴왔으나 기초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사업기간 1년 이내의 상품개발형 기술개발사업으로 기술개발의 기초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에게 사업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향후 지역 중소기업의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업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일정은 부산시 홈페이지(www.busan.go.kr)나 부산테크노파크(www.btp.or.kr) 및 부산전략산업기획단(www.bria.or.kr) 홈페이지를 통해 2월 5일(금)부터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기간산업과
051-888-31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