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온라인전용 수납가구 ‘SAM’ UCC 컨테스트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0-02-04 10:31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지난해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전용 모듈형 수납가구 샘(SAM)과 샘(SAM Kids), 큐빅(Cubic)을 구매한 고객이 홈페이지(www.hanssem.com)에 자신의 집에 배치한 가구사진을 등록하면 샘 수납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해 11월 모듈형 수납가구 ‘샘(SAM)’의 어린이용 제품, ‘샘키즈(SAM Kids)’를 출시하면서 이벤트로 사진 상품평을 진행했다. 출시 첫 달 3000세트 판매로 단번에 히트상품으로 올랐고 동시에 실시한 사진 상품평 이벤트에 구매고객의10%가 참여해 이벤트도 인기를 끌었다. 이에 따라 한샘은 모듈형 가구인 샘과 샘키즈, 큐빅에 대해 구매고객이 가구배치 사진을 올리면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한샘은 고객들간에 가구배치 노하우를 공유하는 플랫폼(Platform)을 제공하고, 자발적인 활동을 통해 커뮤니티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다. 2월말까지 진행되는 ‘UCC 컨테스트’에서 해당 상품기획자에게 채택된 20명의 고객에게는 대형 샘 수납박스를 제공한다.

또 가구에 대한 아이디어도 제안하도록 하고 우수아이디어로 채택된 고객 10명에게도 수납박스를 제공하며, 향후 상품의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5일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한샘은 ‘UCC 컨테스트’와 함께 ‘샘키즈’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 할 수 있는 샘키즈 구매시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우정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해 SAM을 시작으로 온라인 전용제품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샘키즈, 큐빅 등을 이어서 출시해 매출이 급성장하였다”며 “앞으로 온라인 고객에 대한 마케팅은 구매고객들의 참여를 통해 홈페이지에 고객들의 공간(플랫폼)을 만들어 주고 거기서 고객들과 회사가 정보를 공유하고 확대해 나가는 방법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대리
02-6908-3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