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부품·소재산업전, 지경부 유망전시회 2회연속 선정

뉴스 제공
킨텍스
2010-02-04 10:41
고양--(뉴스와이어)--킨텍스(KINTEX, 대표이사 한준우)는 주관전시회인 ‘2010 국제부품.소재산업전’(IMAC)이 지식경제부로부터 유망전시회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지식경제부의 유망전시회 선정은 해당 산업을 대표하는 전문전시회 중 성장가능성이 높은 행사를 선정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IMAC은 3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부품·소재산업 분야에서의 대표성을 인정받으며 최종 선정되었다.

이번 유망전시회 선정 확정을 통해 IMAC은 해외업체 및 바이어 유치, 해외 홍보 등에 집중 지원을 받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중소기업 수출판로개척의 길을 한층 넓힐 수 있게 되었다.

국제부품소재산업전(주최:한국산업기술진흥원, 원장 김용근)은 ‘글로벌 부품소재 조달공급 전시회’와 통합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부품·소재 전문전시회로,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주최하고, (주)킨텍스와 (주)경연전람이 공동 주관한다. 기계, 전기, 전자, 자동차, 로봇 부품들과 금속, 섬유, 화학, 세라믹 소재를 다루는 IMAC은 관련 기업들의 기술교류와 판매촉진은 물론 중소기업과 대기업 간의 거래 확산 및 기술 거래 이전 시장을 제공해 왔으며 지난 2005년을 시작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전시 일정 및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국제부품소재산업전 홈페이지(http://www.imac21.co.kr)를 참조하거나 킨텍스 전시팀(담당자 오병훈 과장031‐810‐8045)으로 문의하면 된다.

킨텍스 개요
KINTEX는 정부와 지자체가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로 국내외 전시회, 컨벤션 유치 및 전시회 육성을 통해 대한민국 MICE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다. 국내 최대 전시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완공되는 제 3전시장으로 총17만 8천㎡의 전시면적을 확보해 세계 20위권 규모의 전시장으로 도약하고 있다.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 KINTEX, 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종합 안전산업 전시회이다.

웹사이트: http://www.kintex.com

연락처

KINTEX 전시팀
오병훈 과장
031-810-8045

민컴
정민아/김민지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